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한빛, ’클럽 오디션’ 서비스 1000일 맞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2-03

한빛소프트(김유라)는 3일 모바일 게임 ‘클럽 오디션’이 서비스 1000일을 맞았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온라인 게임 ‘오디션’의 판권(IP)을 활용한 리듬댄스 게임이다.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댄스배틀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출시 초반 구글 플레이 매출 20위, 애플 앱스토어 7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다수의 마니아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서비스 기간 중 작품을 이용한 유저는 99만 8909명을 기록했다. 누적 접속시간은 4억 6427만 1201시간, 누적 출석체크 횟수는 1701만 2846회, 안무배틀 플레이는 2753먼 5525회, 출시된 코스튬은 9024개에 이른다.

이 회사는 서비스 1000을 기념한 이벤트를 갖는다. 이날 작품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아이템에는 에너지 1000개, 반기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등이 들어 있다. 또 이날부터 9일까지 작품 공식카페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박스 3개를 지급한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