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리니지2M` 크로니클3 풍요의 시대 예고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6-1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4일 모바일게임 ‘리니지2M’에'크로니클3 풍요의 시대‘ 에피소드1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첫 순서인 에피소드1에서는 ‘아덴’ 영지, 새 클래스 ‘창(스피어)’ 새 서버 ‘바이움’ 등을 공개한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23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24일에 ‘계승자의 장비 상자’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IV’ ‘계승자의 코인’ ‘풍요의 희귀 집혼석’ 등을 받을 수 있다.

‘계승자의 장비 상자’에 들어있는 무기와 방어구,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IV’는 캐릭터에 장착하거나 컬렉션에 넣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계승자의 코인’은 매일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WELCOME 풍요의 시대’ 출석판을 열 수 있다.

‘풍요의 시대’가 시작되는 24일부터는 모든 이용자가 ‘TJ’s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과거에 강화 실패로 소멸한 희귀 등급 이상 장비 중 하나를 복구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리니지2M’ 서비스 200일(6월 13일)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0 Days 레아의 선물’ ‘200 Days 축하 사절단’ ‘200 Days Party 축제의 시간’ ‘200 아데나 프리패스’ ‘돌아온 전설의 황금 마차’ 등 5개 이벤트 공세를 펼친다.

‘200 Days 레아의 선물’은 17일까지 상점에서 ‘200일 전야제 상자’를 200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상자에는 ‘200일 기념 레아의 목걸이 II’ ‘200만 아데나’ ‘레아의 주문서 상자’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다.

‘200 Days 축하 사절단’은 24일까지 각 마을에 축제의 상인 NPC ‘레아’가 등장하는 이벤트다. ‘레아’를 만나 다양한 아이템을 아데나(게임재화)로 구입할 수 있다.

‘200 Days Party 축제의 시간’은 출석 이벤트다. 24일까지 데일리 메뉴에서 ‘풍요의 증표’와 ‘축제의 소환 상자’ ‘축제의 강화 주문서 상자’ 등을 지급한다. ‘풍요의 증표’는 24일 이후 컬렉션 메뉴에 등록할 수 있다.

‘200 아데나 프리패스’는 17일까지 텔레포트와 던전 입장 비용, 혈맹 일반 기부를 200 아데나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혈맹 일반 기부 시 ‘아인하사드의 은총’도 추가 제공한다.

서비스 200일째인 13일에는 ‘전설의 황금 마차’가 출현한다. ‘전설의 황금마차’는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생명의 돌’ 등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판매한다. 모든 아이템은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