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피아 `UFC4` 한글판 PS4 14일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03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14일 일렉트로닉아츠(EA)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PS)4 전용 ‘EA스포츠 UFC 4’ 한글판을 발매한다고 3일 밝혔다.

EA밴쿠버에서 개발한 이 작품은 종합격투기 게임 ‘EA 스포츠 UFC’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시리즈 첫 한국어화가 지원된다.

이번 신작부터 통합된 진행도 시스템이 적용돼 모든 모드에서 선수를 향상 및 성장시킬 수 있다. 경험치를 획득해 자신의 성격과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의상, 액세서리, 백그라운드 등을 해제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클린치, 테이크다운 등에 ‘리얼 플레이어 모션(RPM)’ 기술이 도입돼 격투에서의 포지셔닝과 물리적 환경이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새 애니메이션 추가를 통해 컨트롤과 선수 속성에 따라 서브미션 시스템, 그래플 어시스트, 타격기 및 그라운드와 파운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클린치에서 타격으로 이어지는 콤비네이션도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됐다. 테이크다운 및 그라운드 메커니즘 등이 향상돼 결정적인 순간에 섬세한 '작으로 승리를 만드는 재미를 더했다.

이 회사는 작품 발매에 앞서 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비', 온오프라인 마켓을 통해 패키지 제품을 예약판매한다. 초회판에 대해서는 앤서니 '슈아와 타이슨 퓨리를 비', 백야드 쿠미테 커스터마이즈 세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