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CK서머]담원,젠지꺾고단독1위등극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07

리그오브레전드(LoL)국내e스포츠대회'2020우리은행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LCK)'8주 차첫경기에서담원이젠지를 격파하고 리그1위에올라섰다.

담원게이밍과젠지e스포츠의대결은경기시작전부터많은 팬의관심을받았다.이번경기에서담원이승리할경우리그1위가되며젠지가승리하면리그3이이상을바라볼수있기때문이다.경기결과담원이2대1승리를거둬12승2패득실차21점으로DRX를재치고리그1위를차지했다.DRX와는승패동률에득실차6점을앞서고있다.

경기내용역시두강팀답게수준높았다는평이다.젠지는2라운드에확연히달라진모습을이번경기에서도선보이며담원의맹공을맞받았다.하지만담원의정글러캐니언(김건부)선수가니달리,볼리베어,카서스챔피언으로맹활약하며팀승리를이끌었다.

특히3세트정글카서스와서풋세주아니는LCK에서흔치 않는선택으로올해해당라인에처음등장한챔피언이다.다양한챔피언폭은앞으로의경기에대한기대감도높여줬다.

이번승리로담원은1라운드에젠지에게패배했던결과를갚아줬다.또단순히공격적인플레이만을추구하는것이아니라상대의실수를유도하는등영리하게경기를이끌어갔다는평을받았다.

젠지의경우비록패배했지만1세트승리를거두며10승4패득실차13점으로일단포스트시즌진출은확정했다.리그4위T1과는승패동률에득실차만2점앞서는중이다.남은경기가KT롤스터,한화생명e스포츠등상대적약팀뿐이라정규시즌3위를유지한 체마무리할가능성이높다.

한편6일2경기로이뤄진설해원프린스와T1경기는대다수 팬이예상한것처럼T1의무난한승리로마무리됐다.T1은설해원을상대로라인전부터확실한체급 차이를보여줬다.또지난경기와마찬가지로미드라이너를페이커(이상혁)선수대신클로저(이주현)선수를내보냈다.클로저선수는경기내내신인특유의공격적인모습으로팬들의긍정적인평가를얻었다.

8주 차일정은9일까지이어진다.7일경기는오후5시시작되며아프리카프릭스와팀다이나믹스,KT롤스터와한화생명e스포츠로구성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