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피아 `피파 21` 한글판 내달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17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내달 일렉트로닉아츠(EA)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PS)4, X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전용 ‘피파 21’ 한글판을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피파 21’은 공식 라이선스 기반 축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30여개 리그, 700여개 팀, 1만 7000여명 선수가 등장한다.커리어 모드, 얼티밋 팀, 볼타 풋볼 등을 즐길 수 있다.

PS4에서는 내달 6일 얼티밋 및 챔피언스 에디션이 발매돼 사흘먼저 즐겨볼 수 있다. 이후 9일에는 PS4와 X박스원을 통해 스탠더드 에디션이 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피파 20’의 게임 플레이를 바탕으로 최신 키트와 클럽, 리그 선수단으로 일신한 ‘피파 21 레거시 에디션’이 9일 발매된다. 이를통해 새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는 내달 5일까지 얼티밋과 챔피언스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스탠다드 및 레거시 에디션은 내달 7일까지 예약판매한다. 다만, 얼티밋 에디션의 예약 구매는소프라노 및 쿠팡에서만 가능하다.

얼티밋, 챔피언스, 스탠더드 에디션 예약판매 특전으로 스틸북 케이스 구성이 제공된다. 레거시 에디션에 대해서는 60cmX60cm 규격의 손수건이 포함된다. 한정판 및 예약특전은 준비수량 소진 시 기 품절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