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터테인먼트(대표 최훈)는 22일 모바일 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을 출시했다.
이 작품은 전설 속 여우 일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동양 팬터지 MMORPG다. 이 회사와 에이치씨아이원이 공동 퍼블리싱한다. 이 작품은 선, 마, 요로 나누어진 국가 간 대규모 PVP를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캐릭터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점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이 작품은 앞서 사전예약 당시 50만명의 유저를 모았다. 이 회사는 작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