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블리자드 ‘하스스톤’ 콘텐츠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29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30일부터 온라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가면 무도회’를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주요 콘텐츠는 정해진 기간 동안 열리는 가면 무도회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잠금 해제되는 선술집 난투, 다시 찾아온 이중 직업 투기장, 그리고 새로운 하스스톤 영웅들의 이야 1인 모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9월 30일부터 신규 하수인 종' 정령이 16종의 새로운 하수인과 함께 전장에 찾아와 이들을 고용해서 어마어마한 힘을 휘두를 수 있다. 하스스톤을 대표하는 네 명의 신규 영웅인 알아키르, 첸바라, 라카니슈, 그리고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들도 전장에 강림한다. 또 모든 플레이어의 전장 평점이 초기화되며 진척도 시스템이 플레이어들에게 친숙한 형태로 새로 개편된다.

이중 직업 투기장의 귀환을 기념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투기장 입장권 한 장이 선물로 제공된다. 가면 무도회 이벤트 기간 중 투기장을 시작하면 영웅을 선택한 뒤 다른 직업의 영웅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카드 역시 중립 카드에 더해 두 직업의 카드가 모두 제시된다.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1인 모험 하스스톤 영웅들의 이야기 두 번째 챕터의 주인공은 렉사르다. 가면 무도회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