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디지털터치 '삼국지14' 새 시나리오 배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2-29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28일 플레이스테이션(PS)4, 닌텐도 스위치, 스팀 전용 ‘삼국지14 파워업키트’에 가상 시나리오 ‘지재천리’ 업데이트를 무료 배포했다.

이날 공개된 지재천리는 적벽 전투에서 ""가 손권, 유비 연합군에게 승리해 강남의 대부분을 세력 하에 둔 209년 6월의 가상 시나리오다. 손권과 유비는 각각 패잔군을 이끌고 남쪽으로 피하며 항전을 계속하지만, ""의 천하통일의 때는 점차 다가오고 있다는 설정이다.

지재천리는 ‘파워업키트’뿐만 아니라 기존 ‘삼국지14’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오류 수정 작업도 진행됐다.

디지털터치는 내년 4월까지의 무료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매달 가상 시나리오 추가하는 것과 더불어 이벤트 편집 기능 확장, 개성 관련 편집, 혼인 및 의형제 설정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 1월 28일에는 가상 시나리오 ‘화북패자 원소’ 및 영상 감상을 추가한다. 이후 2월 25일 이벤트 편집 기능 확장을 확장하고 명품 이미지 추가 툴을 도입한다.

내년 3월 25일에는 이벤트 편집 기능의 확장과 함께 개성 관련 편집을 추가하고 인재 커맨드에 ‘혼인’ ‘의형제’를 더한다. 대세력 대항 이벤트(임시)도 추가할 예정이다. 또 4월 28일에는 이벤트 편집 기능 확장 외에도 이벤트 도감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