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CK스프링]전투집중력보여준농심과DRX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1-15

농심 레드포스 선발 선수들

리그오브레전드(LoL)국내e스포츠리그'LCK'2일차가14일마무리됐다.2일차엔농심레드포스와리드샌드박스,DRX와아프리카프릭스경기가펼쳐졌다.

두번의경기모두2대1박빙의승부가펼쳐졌다.또LCK구단내좋은평가를받고있다는챔피언'나르'가첫날전패를기록했음에도둘째날도등장해주목받았다.이날나르가첫승을달성했으나챔피언성능에대해선여전히팬들사이에서의견이갈리고있다.

첫경기인농심레드포스와리드샌드박스경기에선모두나르가등장했다.1,2세트서로승점을챙겼으며나르를선택한팀은패배했다.3세트에선나르를선택한농심이30분간의치열한접전끝에마지막한타를승리하며역전승을거뒀다.

두번째경기DRX와아프리카프릭스경기에서도1경기나르가등장했다.나르를선택한DRX가스플릿운영을시도하는아프리카상대로적극적인전투를통해승리했다.이후2,3세트에선양팀탑라이너는그리가스,카밀등을선택하며나르는등장하지않았다.경기결과는2대1DRX의승리로마무리됐다.

나르는최근밸런스패치를통해능력치가상향된챔피언이다.두가지폼(형태)을가졌으며분노수치에따라자동으로변환되는특징을가지고있다.패치소식이알려지면서주목받은챔피언이LCK에도등장해팬들의관심을받는상황이다.

다만미니나르폼일때여전히낮은능력치와분노관리를통해효과적인활용이실질적으로어렵다는점때문에지금까지의평가는부정적이다.나르를선택해이긴경기도나르덕분에이겼다는평을받지못했다.앞으로LCK팀들이이챔피언을어떻게활용할지지켜봐야할전망이다.

이와함께미드와정글챔피언으로는"이·그레이브즈"합이적극적으로쓰이고있다.강력한주도권과후반에도좋은챔피언성능으로인해나르와달리긍정적인평이다.그레이브즈의경우최근나르와반대로공격력수치가하락하는성능하양패치를받았으나여전히좋은챔피언이라는반응이다.

LCK가진행됨에따라점차각구단별특징과경기력이나타나고있다.코로나19로인해온라인으로이뤄지고있다는점,프렌차이즈도입후달라진리그진행방식등새로운환경에서어떤팀이좋은성적을거둘지귀추가주목된다.

3일차는15일오후5시열린다.첫경기는프레딧브리온과젠지e스포츠가맞붙는다.이후담원기아와T1경기가이어진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