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신규 콘텐츠 예고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04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5일 온라인 게임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에 시즌 1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 모드에서 선보이는 신규 무료 전장과화력 기지 Z에서는 좀비 세계관 속 장대한 다크 에테르 스토리의 다음 챕터가 이어진다.

디 마쉬네(Die Maschine) 사건을 치른 플레이어들은 이제 그레고리 위버 및 레퀴엠 요원들과 함께 베트남 정글로 이동한다. 이후 오메가 그룹의 정보원과 접선하고 25번 전초기지로부터 사만다 맥시스를 구출하는 임무를 시작한다. 완벽히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화력 기지 Z 전장에서는 새로운 적들도 등장한다. 이들을 제압할 강력한 무기와 비밀들도 숨겨져 있다.

좀비와의 생존 경쟁 중 두 번째 기회를 노릴 수 있는 툼스톤 소다 특전도 확인할 수 있다. 업적 완수의 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데드 옵스 아케이드 솔로 선 스타트 모드 등 좀비 모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콘텐츠들도 함께 적용된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경우 로스앤젤레스의 현대적인 고속철도 시설을 배경으로 무료 6:6 전장 익스프레스가 새롭게 선보인다. 그리고 폭탄이 끊임없이 추가되는 독특한 룰이 지배하는 신규 화력팀 모드 콘텐츠 인내 등 새로운 즐길 거리 역시 추가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