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디지털터치 '다잉 라이트2' 새 영상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9-14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테크랜드와 협력해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다잉 라이트2 스테이 휴먼’의 새로운 트레일러 및 오리지널 웹시리즈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 작품은 12월 7일 플레이스테이션(PS)45 및 스팀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디지털버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개발진이 등장해 게임 내 핵심 요소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비화들을 언급했다.

카츠퍼 프로그래머와 마트 게임플레이 애니메이터는 '파쿠르' 및 근접 전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했다. 파쿠르를 통한 효율적인 이동뿐만 아니라 인간과 감염자 모두에게 위력을 과시할 수 있다는 점을 소개했다.

그리고 무기 디자인을 담당하는 마렉 디자이너와 시몬 프로듀서는 무기들에 대한 아이디어 착안 과정을 언급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를 반영한 무기들이 존재하며 더욱 강력한 위력을 위해 기본 무기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고 밝혔다.

미하엘 게임 디자이너와 아담 프로그래머는 다양한 세력들이 각각 생존에 유용한 독특한 특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소개했다. 때문에 유저가 어떤 세력을 지지하고, 어떤 선택을 내리는지에 따라 게임의 양상이 크게 바뀔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 몬스터와 달리 인간이 협동을 하기 때문에 전투를 할 때에도 협동중인 집단 전체를 잘 관찰할 필요가 있다고 안내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전작 ‘다잉 라이트’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을 발매키로 했다고 밝혔다. 내달 패키지 제품으로도 출시되며 실물 특전도 포함된다. 예약판매 일정 및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