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수놓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0-14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열린 ‘뉴욕 코믹콘 2021’ 행사에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부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고 밝혔다.

뉴욕 코믹콘은 매년 수많은 대중문화 팬들이 행사장을 찾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행사다. 게임, 만화, 영화 등 다양한 신작 공개 및 전시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 회사는 오프라인 부스를 통해 서머너즈 워 판권(IP)을 활용한 코믹스, 웹툰, 웹소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로 부스를 장식하는 한편, 코믹스의 통합 버전을 공개했다. 또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신규 MD 22개 및 어패널, 생활용품 등 각종 굿즈를 판매했다. 부스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작품의 신규 피규어에 대한 현장 및 온라인 사전 주문 목표량을 달성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컴투스 측은“이번 뉴욕 코믹콘 참가를 통해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알리고, 많은 대중문화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기회를 마련하고 ‘서머너즈 워’로 글로벌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