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메이플스토리M' 5주년 축제 열기 더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0-14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 5주년을 맞아 기간 한정 캐릭터 등을 공개하며 유저 몰이에 나선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넥슨(대표 이정헌)은 최근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예핑랜드’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21일까지 예티 X 핑크빈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예티 및 핑크빈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에게 5회에 걸쳐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 생성을 완료한 유저는 전용 페이지를 통해 자동전투 충전권, 파워엘릭서, 레드블랙 큐브, 세이프티프로텍트 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마지막 20일에는 ‘핑크빈의 맛있는 고기’ ‘핑크빈 후디’ ‘핑크빈의 꼬리’ 등 핑크빈 코디 세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21일 오전 8시 이후 사전 생성에 대한 보상으로 ‘예티 핑크빈 하우스 의자’가 포함된 상자가 게임 내 우편함으로 제공된다. 선물 상자 개봉 전 1회 교환할 수 있다.

사전 생성한 예티 및 핑크빈 캐릭터는 21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몬스터 직업이다. 이를 통해 5주년 축제 분위기를 더할 전망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에도 핑크빈 캐릭터를 한시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미션을 달성하면 영구 옵션의 칭호 ‘핑아일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때문에 이번 ‘예핑랜드’에서는 어떤 즐길거리가 등장할지도 유저들의 관심거리다.

이 회사는 또 5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17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14일 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5주년 명찰 및 말풍선, 이펙트 등 특별한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18일까지 이미지를 보고 가위바위보 답을 제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댓글로 5글자의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수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작품은 지난 1월 패스파인더 직업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하는 등 역주행 행보를 보인 바 있다. 이후 꾸준히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큰 낙폭 없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5주년을 맞아 인기 재점화 행보를 보일지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