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인트라 '쉬벌리2' 몸싸움 모드 등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0-28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쉬벌리 2’의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파이트 나이트’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새로운 모드 ‘몸싸움’과 ‘라스트 팀 스탠딩’을 공개했다. 또 펜싱 타입의 무기 ‘레이피어’를 추가해 빠른 움직임으로 보다 화려한 스타일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몸싸움 모드’는 최대 40명의 유저가 대강당 또는 루드헬름 연회 맵에 모여 무기를 쓰지 않고 맨손과 주변의 사물을 활용해 싸우는 방식이다. 의자나 맥주잔, 밀대, 소시지, 커다란 생선 등이 공격 수단이 되기도 한다.

‘라스트 팀 스탠딩’은 40명의 유저가 최후의 1팀 및 1명으로 살아남을 때까지 경쟁하는 모드다. 한번 사망하면 다시 살아날 수 없어 신중한 공격과 전략을 통한 긴장감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박치기’ 기능이 추가됐다. 이전까지는 전투 중 두 팔을 잃으면 적을 공격하기 어려웠으나 마지막 기회로 박치기 공격을 할 수 있게 됐다. 또 아레나에 대한 ‘오프라인 연습 모드’, 무기와 갑옷 스킨 및 외모를 "합하는 ‘병기고’, 시상대에 올라갔을 때의 세리머니 등의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이 회사는 내달 7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호박투구 등의 할로윈 복장 및 테마 장식, 무기로 활용 가능한 대형 잭 오 랜턴 등의 장비를 선보인다. 루드헬름 포위작전, 어둠의 숲, 대강당(몸싸움 모드), 워덴글레이드(난전 및 라스트 팀 스탠딩 모드)에서 기간 한정 할로윈 장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