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위 ESG 경영 실천 계획 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10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김규철)는 10일 부산 청사에서 ‘ESG 경영 선포식’을 갖고 최우선 경영 가치 및 주요사업 추진 계획을 밝혔다.

게임위는 ▲주요사업의 ‘친환경성 강화’ ▲인권안전지역사회 등 사회적 가치 전반 기여도 확산 ▲윤리경영 실천과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한 ‘지배구" 개선’ 등을 실천목표로 하고 있다.

또 ESG 경영 노사공동선언문을 낭독하며 ESG 경영 실천의지를 대내외적으로 공표했다. 노사공동선언문의 주요내용은 ▲환경을 고려한 기관 경영을 통한 친환경 녹색 생태계 구축(E) ▲다양한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여 기관근로자지역사회의 동반성장 도모(S) ▲준법윤리경영강화로 청렴한 지배구" 확립(G)▲국민참여형 ESG "직 운영(G) 등을 담고 있다.

이날 게임위는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부산지역 여성단체에 에코백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친환경제품 사용의 일상화와 지역사회 기여 등을 취지로 부산지역 여성단체 ‘해운대여성인력개발지원센터’에 에코백 100개를 전달했다.

김규철 위원장은 “ESG 경영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보다 나은 환경, 가치 있는 사회, 투명한 지배구" 개선을 중심으로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ESG 경영 모범기관으로 거듭나겠다”며 또한 “오늘 에코백 전달식 행사를 시작으로 플로깅(달리며 쓰레기 줍기) 개최, 전사 ESG 경영 교육 실시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ESG 경영 실천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