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 사옥 옥외 광고 설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21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내년 1분기 출시 예정 신작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의 신규 이미지를 판교에 위치한 사옥 전면에 옥외 광고로 설치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를 통해 붉게 빛나는 보름달 아래 작품의 등장인물이 강렬한 모습으로 서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 회사는 지난 10월 작품의 티징 사이트를 공개하고 작품 출시 전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의 그리드 쿼터뷰 방식을 활용했으며 전통적인 게임성과 ‘미르4’의 최신 게임 시스템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적용한 뉴트로 게임이다. 유저들은 각각 권력과 정치의 중심으로 미르 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뱅가드’와 던전 모험, 파밍을 중점적으로 하는 ‘배가본드’를 선택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