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프로젝트D’ 알파 테스트 실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2-02

넥슨(대표 이정헌)은 개발중인 신작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D’의 알파 테스트를 15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작품은 5대5로 나뉘어 전투를 벌이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총 8명의 캐릭터를 "합해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승리를 차지해야 한다. 폭탄 설치 및 해체 미션, 전술용 특수 아이템 무기 상점, 캐릭터별 고유 스킬과 사실적인 전투 액션 등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 요소를 지니고 있다.

이 회사는 알파 테스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테스트 기간 중 전투 누적 횟수에 따라 알파 VX슈트 세트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별 1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해당 캐릭터의 스킨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4일과 5일 이틀간 총 상금 2000만원 규모의 크리에이터 이벤트 리그 ‘프디컵’을 개최한다.

이 회사는 프로젝트D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 컴패니언 어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지원한다. 알파 테스터 유저가 앱을 다운로드할 경우 테스터 초대 코드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날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에20번째 영웅 ‘레티’를 업데이트했다. 레티는 해군 생도 출신 용병으로 거대한 헤비캐넌을 활용해 묵직한 포격을 가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