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BTS가 함께 만든 '인더섬' 사전예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26

하이브는 26일 방탄소년단(BTS) 판권(IP) 기반의 모바일게임 ‘인더섬 with BTS’의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내 섬을 꾸미는 아이템 ‘아미밤 스탠드’를 받을 수 있다.

이 작품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3 퍼즐 장르로, 아름다운 섬과 귀여운 캐릭터를 내세워 힐링 퍼즐 게임을 지향한다. 휴가를 떠나다 표류된 방탄소년단이 고래의 도움으로 외딴섬에 도착하고, 이곳에서 적응해 나가며 펼쳐지는 힐링과 모험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근 방탄소년단의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라스베이거스’ 공연에 앞서 게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올 상반기 출시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신작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본 딴 캐릭터가 새롭게 제작됐다. 멤버들의 매력을 게임 캐릭터에 반영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타이틀부터 로고, 캐릭터 디자인과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는 OST 등 팬덤 ‘아미’와 함께 하고 싶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전반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투영했다.

유저는 퍼즐 플레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게임 배경인 섬을 다채롭게 꾸며갈 수 있다. 섬 안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캐릭터들의 상호작용을 감상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방탄소년단의 게임 개발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 ‘BTS 게임 개발자 되다’를 함께 공개한다. 매주 화요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4회에 걸쳐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26일 오후 9시첫 회 공개를예고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백일장을 통해 게임의 타이틀을 정하고 멤버별 이어 그리기를 통해 로고를 개발하는 등의 일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게임 개발자들과 멤버들이 일대일로 팀을 이뤄 퍼즐 요소를 개발하는 등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