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SBXG와 블록체인 게임 공동 마케팅 MOU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28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8일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인 SBXG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 관계를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양사는 넷마블의 블록체인 게임과 SBXG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웹 3 생태계 ‘메타게이머즈’를 연계하게 된다. 또 양사는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 및 콘텐츠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아래 블록체인 전문 게임단 운영 및 게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양사 간 마케팅 협업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박영재 넷마블 마케팅그룹장은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SBXG와 함께 신선한 방식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며“게임과 콘텐츠, 그리고 이용자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인모 SBXG 대표는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해온 넷마블과 함께할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양사가 보유한 글로벌 IP와 마케팅 역량을 동원하여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