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신작 RPG 아트 전직군 특별채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27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내달 25일까지 신작 RPG 개발에 참여할 아트 전직군에 대한 영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아트 전직군 ▲TA ▲기획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이며 등이다.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거쳐 1차와 2차 면접 순으로 이어진다. 신입급 프로그래머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필기테스트도 진행한다.

지원자들은 기본 인적 사항과 업무 경력 및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간단한 정보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면접 전체를 비대면 화상으로 진행해 지원자의 편의성을 제고했다.

이 회사는 특별 채용을 맞아 다양한 지원금과 보상금 정책을 마련했다 먼저, 입사자 전원에게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를 제공한다. 사내 추천 제도를 통해 채용이 성사될 경우 추천한 임직원과 입사자 모두에게 각각 감사 보너스와 웰컴 보너스로 300만원을 지급한다. 임직원이 아니더라도 사외 추천을 통해 채용이 진행되면 추천 보상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컴투스는 모바일 MMORPG인 '아이모'를 비'해, 전 세계 1억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8년 넘게 장기 흥행 중인 수집형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최근 선보인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까지 다양한 형태의 RPG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특별 채용을 바탕으로 미래 게임 시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RPG의 개발을 위한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날 모바일게임 '아이모'에 최대 레벨 상향 및 신규 지역 '모르포시즈' 등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와 맞물려 보스, 몬스터, 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