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프로젝트HP' 정식 명칭 '워헤이븐'으로 확정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14

넥슨(대표 이정헌)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HP'의 정식 명칭을 '워헤이븐(WARHAVEN)'으로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정식 명칭인 '워헤이븐'의 뜻은 "전쟁터(war)가 곧 안식처(haven)"라는 역설적인 의미를 담았다.

이 작품은 넥슨 신규개발본부 설립 후 처음으로 개발에 돌입했던 오리지널 판권(IP) 기반의 신작 백병전 PvP 액션 게임이다. 중세 팬터지 세계에서 32명의 전사들이 근접병기를 사용해 적군과 몸으로 맞붙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은 칼, 창, 망치, 활 등을 사용하는 병사 6종 중 하나를 선택해 전투에 나서게 된다.

워헤이븐은 ‘마비노기 영웅전’ ‘야생의 땅: 듀랑고’ 등 흥행작을 연달아 선보인 이은석 디렉터가 개발을 맡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지난해 7월 프리 알파 테스트를 통해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뛰어난 전투 경험과 최적화, 화려한 이펙트를 통해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워헤이븐' 스팀 페이지.

넥슨은 이날 ‘워헤이븐’의 스팀 상점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또한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가장 단순히 즐길 수 있는 ‘진격전’, 거점을 차지하고 견제하는 ‘쟁탈전’, 넓은 전장에서 전략적으로 대결하는 ‘호송전’을 체험할 수 있다.

김대훤 넥슨 개발부사장은 “‘워헤이븐’은 개발 초기부터 대규모 백병전 장르를 대중적인 게임으로 만들기 위한 전략을 담아 개발해 왔다”라며 “글로벌 게이머들을 매료시킬 넥슨의 새로운 PvP IP를 만들고자 한 노력을 경험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