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에픽 '포트나이트' 새 시즌 '파라다이스'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20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 챕터3 -시즌4 파라다이스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새 시즌과 함께 미스터리하면서도 강력한 물질 '크롬'을 추가했다.크롬은 기존 건설 재료보다 강하며 다른 물질을 잠식하거나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위력의 물질이다.

‘크롬 스플래시’를 적의 방어 구"물에 던지면 벽을 통과할 수도 있다. 또 자신의 발밑에 던지면 일정 시간 동안 몸이 크롬화돼 화염 피해에 대한 면역을 얻을 수도 있다. 크롬화 된 상태로 전력질주하면 ‘덩어리’ 상태가 되는데, 낙하 피해 면역 및 이동 속도증가등의 혜택을 얻는다.

새 지역도 다수 개방됐다. 버려진 생츄어리 근처에 위치한 육각형 토대의 탑 ‘헤럴드 생텀'을 오를 수 있게 됐다. 일부 섬들은 하늘로 공중부양을 했다. 이를 통해 ‘콘도 캐니언’은 이번 시즌에서 ‘클라우디 콘도스’로 이름이 변경됐다.

크롬 관련 무기인 ‘에보크롬 산탄총’과 ‘에보크롬 점사소총’도 추가됐다. 해당 무기는 적에게 준 피해량에 따라 업그레이드되며 고급에서 신화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직전 시즌인 ‘바이브’를 비'해 과거 시즌들에 등장한 인기 무기들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시즌 4부터는 모든 저격 무기가 상향 패치돼 무기의 피해량 또는 치명타 배수가 커졌다. 해당 패치는 건설 없는 ‘빌드 제로’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플레이 중에 획득한 ‘열쇠’ 아이템으로 ‘금고’를 열어 전리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금고의 위치는 열쇠를 하나 이상 획득했을 때 맵에 표시되는 열쇠 구멍 표식으로 확인 가능하다. 낮은 보안 금고는 열쇠 1개로 열 수 있고 그보다 많은 아이템이 담긴 높은 보안 금고는 열쇠 2개로 열 수 있다.

새 시즌에서의 ‘내집마련 캡슐’은 ‘휴대용 벙커’로 대체된다. 휴대용 벙커를 던지면 건설 과정 없이 1x1 구"물이 즉시 생성된다. 휴대용 벙커에는 강화된 금속 벽, 유용한 경사로, 문, 방어용 타이어 등이설치돼 상대를 효과적으로 견제할 수 있다.

배틀패스도 새롭게 출시됐다.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패러다임(현실-659)’이 즉시 잠금 해제된다.또 진행도에 따라 ‘스파이더 그웬’을 포함해 ‘바이트’ ‘그리즈’ ‘야옹 스컬스’ ‘레녹스 로즈’ ‘트와인’ 등을 얻을 수 있다. 시즌 후반에는 ‘헤럴드’도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