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포켓몬GO' 사파리 존: 고양 현장 스케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24

나이언틱은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 호수공원에서 확장현실(AR) 게임 '포켓몬GO'의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 '사파리 존: 고양'을 개최한다.

사파리 존은 전세계의 아름다운 공원 및 도시를 탐험하고 포켓몬을 포획하는 글로벌 이벤트다. 일산 호수공원은 이 시기 꽃이 만발하며 장관을 이루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서울에 인접해 있고, 교통이 편리한 등 글로벌 팬들이 모이기에 적합한 요소를 두루 갖췄다. 나이언틱은 고양시의 협"를 얻어 한국 최초의 사파리 존 이벤트를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었다.

나이언틱은 사파리 존: 고양 개최를 위해 일산 호수공원을 포켓몬GO의 콘텐츠로 가득 채웠다. 포켓몬스터 판권(IP)의 마스코트인 피카츄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피카츄 그리팅', 다른 트레이너들과 즉석에서 포켓몬 교환을 진행할 수 있는 '포켓몬 교환소', 특별한 배틀이 이뤄지는 '배틀 에리어' 등이 호수공원 내에 "성됐다.

일산 호수공원은 사파리 존 개막일인 지난 23일은 물론, 2일차인 24일에도 전세계에서 수만명의 인파가 몰리며 북새통을 이뤘다. 24일은 주말인만큼 가" 단위의 나들이 방문객이 인파의 주를 이루며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화창하게 갠 날씨와 선선하게 부는 바람도 이벤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24일 열린 포켓몬GO 사파리 존: 고양 이벤트 현장을 사진에 담았다.

인파로 가득 찬 사파리 존: 고양의 전경.피크닉을 즐기는 가" 단위의 트레이너가 많았다.귀여운 피카츄와 사진 찍기도 가능.'포켓몬 교환소'.팀별로 나뉘어 플레이할 수도 있다.남녀노소내외 가릴 것 없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