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락스타 '레드 데드 온라인' 새 이벤트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02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추수감사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동료 박물학자와 함께 야생 동물 태그에서 지형을 수색해 동물을 찾은 뒤 마취하거나 야생동물 사진가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사진을 찍으면 세 배의 RDO 달러와 XP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접속 보상으로 융화 강장제 5개, 포식 동물 미끼 5개를 지급한다. 해리엇에게 표본 2개를 전달하면 숙련자 또는 유명인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 50% 할인 혜택과 마취탄 200발을 보상 받는다. 경주에서도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동부의 잉걸불에서는 두 배의 RDO 달러와 금, XP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 커뮤니티 복장인 케네디 모자, 월든 코트, 승마술 총집, 노동자 장갑, 서부 스타일 기수 박차, 밀라드 부츠 등을 무료로 얻을 수 있도록 했다.

7일까지는 르모인 시리즈가 펼쳐진다. 매주 화요일 하드코어 믹스, 득점왕과 최후의 생존자, 하드코어 스페셜 에디션 모드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22일부터 28일까지 특선 시리즈 한 라운드를 완료하면 갈색과 주황색 맥베이 재킷, 빨간색 다이아몬드백 모자를 지급한다. 또 23일부터 25일까지 개척지의 정육점에 칠면"를 전달하면 5배의 RDO 달러와 XP를 제공한다.

상점에서는 해리엇의 강장제, 낚싯대와 낚시 꼬임미끼, 집시 콥 말, 초보자와 유망주 박물학자 직업 아이템, 안장, 개량 활 변형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