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신년 맞이 이벤트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29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9일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신년 맞이 이벤트 '뉴 이어 페스티벌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신규 영웅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를 출시했다. 유저들은 뉴 이어 페스티벌 2023 앙케이트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인업에는 앙케이트를 통해 선정한 인기 영웅 '【최후의 현자】 무한의 마술사 멀린',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사',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등이 포함돼 있다.

이 회사는 총 다섯 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미션을 공개했다. 각 미션 달성 및 최종 미션 달성 시 다이아, 성장 재화, 앙케이트 페스티벌 2023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말렉, 키마라, 발루쟈 등 이벤트 보스 3종이 매주 차례대로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 퍼레이드를 추가했다.

이 회사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행운의 돌려돌려 돌림통'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최대 3회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총 160만 다이아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출석 이벤트, 룰렛 이벤트, 아티팩트 위시 이벤트 등을 오픈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