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20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04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에피소드 20 ‘죽지 않는 자’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에피소드 20에서는 얼음성에서의 행방이 묘연해진 라스간드와 바곳을 찾아 금지된 구역인 고대 얼음 협곡으로 향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신규 지역 고대 얼음 협곡이 개방돼 바곳의 야망을 저지하고 라스간드의 행보를 막는 여정이 펼쳐진다.

이 회사는 장비, 카드, 인챈트와 메모리얼 던전 2개 등을 추가했다. 또 퀘스트 핵심 재화 '신성한 고양이 수염'을 모아 얼음성 내 NPC 치치링에게서 230렙제 글레이시아 방어구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흰 고양이 동맹 평판 상점 내 다양한 아이템 구매, 방어구 인챈트 등에 사용 가능하다.

새 메모리얼 던전 ‘죽지 않는 자 무력화’에서는 딤 글레이시아 방어구 및 인챈트 재료, 라스간드 의상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끈적이는 바다’에서는 신성한 고양이 수염, 딤 글레이시아 방어구 인챈트 재료를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내달 5일 점검 전까지 에피소드 20 퀘스트 진행과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그라비티는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헬헤임의 악몽 상위 콘텐츠인 '어비스 헬헤임'을 선보였다.

어비스 헬헤임은 베이스 레벨 90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노멀 난이도 15층과 하드 난이도 15층으로 구성됐다. 해당 던전 몬스터 및 보스는 특정 버프가 적용돼 한층 높은 난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던전 완료 및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증가했다.

이 회사는 또 MVP를 추가적으로 사냥할 수 있는 MVP 소환을 도입했다. 필드에 등장하는 MVP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탭의 연구 진도가 증가한다. 연구 진도 100%를 달성하면 다음날 오후 9시 30분 모로크 서부에 기존 MVP와 동일한 위력과 보상을 지닌 무작위 MVP 실험체가 소환된다. 이와 함께 주황색 등급 일루젼 카드 13개, 파란색 등급 일루젼 카드 4개, 신규 한정 펫 3개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이 외에도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현지 퍼블리싱은 싱가포르 지사인 그라비티게임허브(GGH)가 담당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