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서비스 5주년 맞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7-31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1일 모바일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유명 액션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KOF)’의 판권을 활용한 수집형 액션 RPG다. 원작의 유명세와 작품의 게임성이 합쳐져 출시 초반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뛰어난 흥행세를 누렸다. 최근까지도 마니아층의 사랑 속에 안정적으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이 회사는 서비스 5주년을 맞아 EX등급 ‘XV 오로치 셸미’와 ‘XV 오로치 크리스’를 선보였다. ‘XV 오로치 셸미’는 공격형 파이터이며 리더 스킬로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전투 중 일부 액티브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번개 낙인’ 효과를 부여하고, 액티브 스킬 사용 시 낙인이 있는 적에게 강력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XV 오로치 크리스’는 공격형 파이터이며 리더 스킬로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특정 액티브 스킬 활용 중 공격 적중 시 대상에게 ‘암흑 피해’와 ‘암흑 낙인’을 부여하며, 낙인을 보유한 적에게 특정 스킬 적중 시 강력한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 회사는 던전 클리어 보상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러시 던전 ‘함께 만들어온 기억’을 오픈했다. 또 ‘챌린지 던전: 부활한 각성의 힘’을 오픈하고 신규 파이터를 활용해 각 단계를 돌파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릴레이 출석 이벤트, 럭키 찬스 이벤트, 퍼즐 "각 맞추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