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미투젠, 미버스 기반 블록체인 게임 포털 론칭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23

미투젠(대표 손창욱)은 자회사 미버스랩스가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의 게임 포털 ‘미버스게임즈’를 글로벌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미버스게임즈'는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을 탑재할 수 있는 게임 포털로, ‘소셜 캐주얼 게임존’과 ‘하이퍼 캐주얼 게임존’으로 나뉘어 다양한 게임들이 탑재된다. 미버스의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 웹 3.0 환경에서 P2E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할 방침이다.

현재 오픈된 소셜 캐주얼 존에는 ‘애니멀 피싱’ ‘로맨스 오브 더 쓰리 킹덤스’ ‘골든 드래곤’ 등 10개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다. 차후 오픈될 ‘하이퍼 캐주얼 게임존’에는 업무협약을 맺은 모비소프트의 게임들이 탑재될 예정으로, 다양한 신작을 추가해 연내 30개 이상의 게임을 온보딩 할 계획이다.

미버스게임즈는 글로벌 지갑 서비스 '메타마스크' 연동을 통해 유저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차주에는 별도의 지갑설치 없이도 일반 웹에서 소셜 계정으로 이용이 가능한 해치랩스의 '페이스 월렛'을 추가 연동해 편의성을 더한다.

홍종호 미버스랩스 대표는 "미버스게임즈 글로벌 론칭을 통해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활성화에 앞장서며, 미버스의 활용처와 이용자를 늘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며, "미버스의 기술을 게임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NFT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