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베스파, 대표작 ‘킹스레이드’ 띄우기 박차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09-16

베스파가 대표작 ‘킹스레이드’ 띄우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이달 말 중 ‘킹스레이드’에 대규모 업데이트 '소울웨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울웨폰은 이 작품의 기존 무기 시스템을 뛰어넘는 콘텐츠로 알려졌다. 현재 이 회사는 해당 업데이트와 관련된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이 작품이 글로벌 전역에서 큰 인기 반등을 보일 지 주목된다. 앞서 이 작품은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가시적인 순위 역주행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해당 업데이트 효과가 온전히 반영되는 4분기에는 매출도 큰 폭으로 개설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회사는 연예기획사 드림캐처컴퍼니와의 콜라보레이션에도 나선다. 해당 콜라보는 게임과 K팝의 만남이라는 내용으로 이뤄지며 18일 상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같은 콜라보를 통해 전세계 K팝 팬들에게 작품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아울러 높아진 인지도를 바탕으로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이뤄져 기존 대규모 업데이트 때보다 보다 큰 성과를 낼 수도 있다는 것.

이 작품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보일 경우 차기작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내년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북미풍 전략 MMO, ‘프로젝트S’, ‘프로젝트 T’ 등의 신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 중 2개 작품은 연내 소프트 론칭에 나설 계획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베스파가 대표작 ‘킹스레이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주가부문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