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미국 '뉴욕 코믹콘'서 팬미팅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0-09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 안팎에서 현지 팬들과 ‘서머너즈 워’를 통해 소통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이 회사는 행사장에 ‘서머너즈 워’ 부스를 설치해 브랜드를 알렸다.코로나19 상황으로 그간 만날 수 없었던 팬들을 위해 행사장 밖에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고 현지 커뮤니티에 소통과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 뉴욕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하드락카페는 약 150명의 ‘서머너즈 워’ 현지 팬들의 소통의 장으로 탈바꿈했다.

행사에는 사전 신청자 중 현지 코로나19 방역 기준 및 백신접종 상황 등을 고려해 초대된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함께했다. 유저들은 ‘서머너즈 워’라는 공통 분모로 현장에서 대화하고 서로의 덱에 대해 토론하며 오프라인에서 즐거움을 나눴다.

특히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토너먼트로 경쟁하며 빙고, 퀴즈 이벤트, 럭키 스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약 2년 만에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로 적극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회사는 뉴욕 코믹콘을 기점으로 첫 선을 보이는 ‘서머너즈 워’ 판권(IP)의 여러 MD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하고 이벤트 상품으로도 전달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