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엇 ‘발로란트’ VAL조각 이벤트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22

라이엇게임즈는 23일 온라인 게임 ‘발로란트’에서 여름을 맞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VAL "각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VAL"각 이벤트는 에피소드5 액트1이 종료되는 오는 8월 23일까지 약 9주간 진행된다. 매주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은 ‘VAL"각’으로 레디어나이트 포인트와 꽃 스팅어, 센세이션 오딘 등 총기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VAL"각 미션은 ▲스파이크 돌격/데스매치/특별모드 1회 플레이 ▲일반전/경쟁전 1회 플레이 등이다. 일일 최대 30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PC방에서 작품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PC방 "각’을 추가로 지급한다. PC방 "각은 매일 PvP 모드 최초 1회 플레이 또는 플레이 타임 30분마다 1개씩 주어진다. 또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PC방 핫타임을 적용해 해당 시간 동안 PC방 플레이 타임이 2배로 증가한다. PC방 "각은 모바일 문화상품권, 로지텍 G402 마우스 등의 상품에 추첨 응모할 수 있다.

이 회사는 PC방에서 일정 시간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발로란트 제트 장패드, 발로란트 에피소드5 디멘션 장패드, 발로란트 두들버즈 장패드 등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응모 상품 당첨자는 내달 18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한편 이 회사는 이날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특별 웹 예능 '와리길드단'의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