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피아 '몬헌 라이즈: 선브레이크' 27일 라이브 방송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26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27일 오후 8시 CJ오쇼핑과 협력해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과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의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닌텐도 스위치 화이트 색상을 비'해 30일 발매를 앞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패키지 제품,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에디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아미보 3개 세트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는17.8 cm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화면의 베젤이슬림해졌다. 스탠드는 프리 스톱 방식을 채택해 화면을 보기 편한 각도로 세워 보다 쾌적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유선 LAN 단자가 독에 탑재돼 안정적인 온라인 플레이가 지원된다. 64GB의 본체 저장 메모리 및개선된 스피커가 탑재됐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다. 유저는 몬스터 습격으로부터 카무라 마을을 구한 헌터로, 왕국의 사자 ‘피오레네’의 요청을 받아 이국의 땅 ‘관측 거점 엘가도’로 떠나 몬스터의 이변을 "사하게 된다. 보다 경쾌하게 진화한 액션과 개성 넘치는 새로운 몬스터와 필드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다양한 마스터 랭크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일반판 그리고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선브레이크' 세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제품에는 초회 한정특전 '동반자 가루크'와 '동반자 아이루'의 덧입는 장비가 제공된다.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에디션은 등장 몬스터 '멜-제나'를 컨트롤러 전면에 장식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미보는 게임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피규어다. 멜-제나, 동반자 가루크 '멜제가루', 동반자 아이루 '멜제고양이' 등 3개 아미보가 판매된다. 각각의 아미보에 대응하는 덧입는 장비를 입수할 수 있으며 매일 추첨에 도전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의 특별 게스트로서 가수 브라이언, 배우 심형탁이 참여한다. 쇼호스트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제품에 대해 살펴볼뿐만 아니라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플레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비'한 콘솔 게임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일화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 및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소프트웨어를 방송 중 구매하는 경우 닌텐도 스위치 게임 카드를 수납하기 위한 콜렉션 케이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스틸북을 한정수량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소프트웨어와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OLDE 모델)을 묶음으로 구매 시 함께 구매한 상품에 따라 8000원부터 최대 3만 5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은 무료배송일 뿐만 아니라 구매 시 결제금액의 7%에 해당하는 CJ 온스타일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제품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몬스터 헌터 라이즈'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 라이선스 굿즈들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제품소개와 혜택을 풀어보는 에피소드 영상 '브티나는 생활' 닌텐도 스위치편이 TVN D 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브라이언과 아나운서 겸 방송인 허송연이 출연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