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잡코리아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취업토크 상세

게임잡공고 좀 제대로좀 관리좀요.

작성자
헤드헌터 ㅡ
작성일
2018-02-13
조회수
1037
좋아요 수
4
특히 모델링파트

아니 모델링쪽 공고보면 모델러 뽑지도 않는데 무슨 이펙트 껴있거나 자세히 읽어보면
간단한 모델링하면됩니다. 이펙트가 주업무 이런회사는 대체 뭐에요?
왜 그걸 FX쪽에다 안올리고 모델러쪽에 올리나요?

간혹가다가 애니메이션 공고도 모델러쪽에다 올리는데 거기 업무담당자는 모델링과 애니와 FX를 구분을 못하나요?
원화공고도 모델러쪽에다 올리는 애들은 뭐에요?

그리고 헤드헌터 2새 끼 들 라
올릴려면 모델링만 추려서 모델러쪽에다 올려 뭔 쉣. 지원도 못하게 거기다가 스파인 사용자 우대 이딴거 왜 올려놓냐. 모델링하다가 스파인 배우라는거냐?
그리고 헤드헌터 니놈들은 무슨 모델러쪽에다가만 공고 엄청 올려놓데? 다른파트는 거의 조금올리고 . 읽어보면 모델러 모시는글은 거의 없고 그런 의도가 뭐냐.
구분해서 올려라. 어차피 영향가 없고 되기힘든거 아니까.

아니 차라리 헤드헌터 라는 게시판을 따로 만들어서 거기다 올려놓던지. 이건뭐 헤드헌터 생각도없는데 공고의 한페이지는 무슨 다 헤드헌터야. 헤드헌터에 해당되는 구직자가 몇명이나 될것같습니까? ㅡ,ㅡ

안그래도 모델러 그냥 들어가서 공고보고 업무내용 우대사항 지원자격 일일히 다 확인하는것도 빡치는데 (심지어 신입. 경력뽑는다해놓고 들어가면 3년차 이상 )
제발 헤드헌터 사람 열받게 하지말고 구분이나 제대로 해놓고 올리세요.

듣보회사도 마찬가집니다. 어차피 듣보회사 공고 영향가 없지만 그래도 모델러가 원화공고 보고 갈일 없으니까 제발좀요.

모델러 안그래도 배경과 캐릭터 구분해서 일일히 공고봐야하고 들어가선 또 하이폴 실사인지 손맵캐쥬얼인지도 봐야하고 지원자격 우대사항 확인하는것도 시간낭비인데 모델링쪽에다가 헤드헌터를 한페이지나 도배를 해놓으면 어쩌라는거죠? 그것도 스파인이런건 대체 왱 ㅗㄹ려요?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