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로그래머 지망생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 작성자
- 롱리다
- 작성일
- 2019-12-02
- 조회수
- 1693
- 좋아요 수
- 0
제가 대학 졸업하고 뒤늦게 게임프로그래머로 진로를 잡았습니다
근데 제가 방황을 해서 학점만 그럭저럭 따놓고 졸업했을 때 아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학원 1년 다녀서 api, directx11로 포폴 3개 만들고 지금 언리얼 엔진 공부 중입니다
밑에 글들 보니까 엔진만 잘 다룰 줄 알면 취업하는게 쉽다고 하셨는데
다룰 줄 아는게 어느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언리얼로 예를 들면 Delegate, PlayerState, GameState와 같은 용어들도 완벽하게 숙지하고
블루프린트나 C++로 구현할 줄 아는 정도인가요??
또 그래픽스 이론정도만 알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궁금합니다
언리얼 공부하기 전에 면접 몇번 보러 다녀왔었는데 테셀레이션, 범프매핑 같은게 뭔지 물어봤었고
조명은 어떻게 구현했는지 물어보더라구요
선배님들과 같이 일하고 싶은 지망생으로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근데 제가 방황을 해서 학점만 그럭저럭 따놓고 졸업했을 때 아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학원 1년 다녀서 api, directx11로 포폴 3개 만들고 지금 언리얼 엔진 공부 중입니다
밑에 글들 보니까 엔진만 잘 다룰 줄 알면 취업하는게 쉽다고 하셨는데
다룰 줄 아는게 어느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언리얼로 예를 들면 Delegate, PlayerState, GameState와 같은 용어들도 완벽하게 숙지하고
블루프린트나 C++로 구현할 줄 아는 정도인가요??
또 그래픽스 이론정도만 알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궁금합니다
언리얼 공부하기 전에 면접 몇번 보러 다녀왔었는데 테셀레이션, 범프매핑 같은게 뭔지 물어봤었고
조명은 어떻게 구현했는지 물어보더라구요
선배님들과 같이 일하고 싶은 지망생으로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