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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프로그래머 지망생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작성자
롱리다
작성일
2019-12-02
조회수
638
좋아요 수
0
제가 대학 졸업하고 뒤늦게 게임프로그래머로 진로를 잡았습니다

근데 제가 방황을 해서 학점만 그럭저럭 따놓고 졸업했을 때 아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학원 1년 다녀서 api, directx11로 포폴 3개 만들고 지금 언리얼 엔진 공부 중입니다

밑에 글들 보니까 엔진만 잘 다룰 줄 알면 취업하는게 쉽다고 하셨는데

다룰 줄 아는게 어느 수준인지 궁금합니다

언리얼로 예를 들면 Delegate, PlayerState, GameState와 같은 용어들도 완벽하게 숙지하고
블루프린트나 C++로 구현할 줄 아는 정도인가요??

또 그래픽스 이론정도만 알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궁금합니다
언리얼 공부하기 전에 면접 몇번 보러 다녀왔었는데 테셀레이션, 범프매핑 같은게 뭔지 물어봤었고
조명은 어떻게 구현했는지 물어보더라구요

선배님들과 같이 일하고 싶은 지망생으로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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