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취업토크 상세

게임회사 클라이언트 / 백엔드 개발자, 업무 강도 어떤가요?

작성자
NV_32805***
작성일
2020-11-20
조회수
465
좋아요 수
0
게임업계가 야근이 많다고 들었어요..

클라이언트 (유니티) / 백엔드 비교했을 때,
어느 직종이 더 일하면서 자기 시간을 낼 수 있을까요??
물론 클라이언트쪽이라면 경력이 없어서..신입이나 경력무관으로 가야하지만요.

저는 웹 개발 2년 9개월(백엔드) 하다가, 1인 게임개발자가 되고싶어서
퇴사하고 게임개발하면서 지내고 있고, 어느정도 유니티 사용은 익숙할정도로 익힌 상태입니다.

그런데 사적인 이유로 취업을 해야할 상황 (돈을 벌어야 할...) 에 놓였습니다.
목적은 일을 하면서 제 시간내서 게임 출시하는거에요.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