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캐치잇플레이

기업정보

대표자명
최원규
설립년도
2016년
사원수
13 명
매출액
-
자본금
-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캐치잇잉글리시, 캐치잇코리안
주요사업
Gamification, 모바일교육
대표번호
070-7560-6006
회사위치
(06765 ) 서울 서초구 성촌길 33 (우면동, (주)삼성전자서울R&D캠퍼스) C타워 7층 캐치잇플레이http://catchitplay.com/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캐치잇플레이는 게임의 기법을 학습에 적용해 더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학습을 경험하게 하는 미션을 가진 회사입니다. 2014년 출시한 게임 영어앱 Catch It English는 지금까지 2,500만건이 넘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을 통한 영어 학습의 가능성을 세상에 알렸습니다.
Catch It English의 유니크한 게임화 학습 경험은 구글 플레이 교육 매출 1위라는 성과로 증명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7월에는 KDB 산업은행, SV 인베스트먼트, 그리고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글로벌 진출을 위한 Series A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현재 NC소프트, 카이스트, 웹젠, 대교, Y combinator 창업가 출신의 각 분야 전문가로 이루어진 캐치잇플레이는 더 빠른 성장을 위해 비전을 공유하는 분을 동료로 모시고자 합니다.

[비전]
o 게임이 가지고 있는 새로운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o 게임은 모두에게 정말 너무나도 매력적인 매체 입니다.   
o 게임 문법에 익숙해진 미래의 전 세계 20억명 게임 사용자들을 타켓으로,기존의 지루하고 수동적 콘텐츠를 게임화 즉, 재가공 사용자들이 몰입하여 목표를 달성하게 하고자 합니다. 
o 현재 머신러닝 기반의 추천 시스템을 위한 Gamification component 를 개발중이며,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Umotive 엔진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황에 적용 가능한 범용적 Gamification 플랫폼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연혁 및 실적

[수상]
o 삼성 C-LAB OutSide 선정 스타트업
o Google x 중기청 창구프로그램 ‘TOP3 (앱1위)
o E-learning Japan 2018 에듀테크 특별상
o 2018 TIPS 글로벌 해외마케팅 사업 선정
o 2017 청년기업인상 (교육부 장관상)
o 도전 K 스타트업 파이널피칭 Top8 (우수상)
o 교육부 주최 E-learning 우수상
o 창조경제혁신센터 졸업기업 우수상
o 한국게임학회 기능성게임 대상
o 베스트 인성 클린 콘텐츠 대상
o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o 구글 플레이 교육 매출 1위

[기사]
http://www.fomos.kr/esports/news_view?entry_id=81830
https://www.venturesquare.net/786682



인재상

[구인요건]
o 현재 프로덕트 매니저를 구인 중이며 자세한 것은 구인란을 참고해 주세요.
o 게임이라는 도구를 활용하여 사람들을 몰입시키고 현실에서 직접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는 비전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분!
o 캐치잇플레이는 개발자들의 자율성을 중시하며, 리모트 워킹(원격 근무)를 시행 중입니다. 주어지는 자율성만큼 책임감을 갖고 커뮤니케이션하며 일할 수 있는 분!
(경력 2~3년 이상/, Director 급으로 성장하실 분)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2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