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준인터

기업정보

대표자명
박준오
설립년도
2002년
사원수
20 명
매출액
-
자본금
-
기업형태
중소기업(300명미만)
대표게임
겟앰프드1, 헤바클로니아, 러스티하츠
주요사업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 서비스
대표번호
02-2050-4422
회사위치
(13509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3-24 삼성타워 3,4층 https://portal.juneinter.com/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준인터는 액션게임의 대명사 ‘겟앰프드’를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곧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과 함께 현재는 최고수준의 퍼블리셔 운용 및 서비스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드넓은 온라인과 모바일 세상에서 누구에게나 재미와 휴식을 선사하고, 회사의 성장은 물론, 고객의 만족, 나아가 고객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진정한 게임 포탈회사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회사 현황]
1) 주 5일 근무 ( 10:00 ~ 19:00 )
2) 4대보험과 자유로운 연차사용
3) 선릉역에서 도보 7분거리의 근무환경
4) 데스트탑 / 듀얼 모니터 등 개인장비 지원
5) 직무개발을 위한 교육, 세미나 및 도서 구입 지원
6) 업무에 따라 관계사에서 근무할 수 있음 (근무 조건, 대우 동일함)
7) 면접비 지급



연혁 및 실적

2015.09 "주식회사 준인터"로 상호 변경

2012.06 짱구는 못 말려 CS
2012.05 짱구는 못 말려 OBT
2012.04 짱구는 못 말려 온라인 CBT
2012.03 헤바온라인 인도네시아 계약
러스티하츠 일본 서비스 계약
2012.01 겟앰프드2 상용화

2011.10 러스티하츠 대만 수출
2011.09 러스티하츠 북미,유럽 OBT
2011.08 2011 E-STARS 대표게임 참석
2011.07 러스티하츠 북미CBT
2011.05 헤바온라인 국내 서비스 재실시
2011.04 러스티하츠 공개서비스 실시
2011.03 법무부 ‘사이버랜드’구축 계약
2011.02 헤바온라인 일본 공개서비스 실시
2011.01 러스티하츠 북미 수출계약 체결


2010.12 겟앰프드2 공개서비스 실시
2010.09 헤바온라인 대만 공개서비스
2010.05 헤바온라인 일본 수출 계약 체결
2010.02 괴혼온라인 공개서비스

2009.12 헤바온라인 공개서비스 실시
2009.10 헤바온라인 대만 수출 계약 체결
2009.07 진여신전생 IMAGINE 공개서비스 실시

2008.12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공로상 (문화체육관광부)
인피니티 대만 수출 계약 체결
2008.01 버기몬레이싱 태국 수출 계약 체결

2007.10 대구 E-Fun 게임쇼 참가
2007.09 게임올림피아드 수원 2007 참가
2007.08 전주컴퓨터 게임엑스포 2007 참가
2007.07 회사 창립 5주년
2007.03 인피니티 유럽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7.02 겟앰프드 월드 페스티벌
버즈펠로우즈 japan CBT 서비스
2007.01 버기몬레이싱 유럽 퍼블리싱 계약 체결
괴혼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 계약 체결 (반다이남코 게임즈)

2006.11 루디팡 FTTH 컨텐트 경진대회 동상 수상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06
2006.10 인피니티 온라인 일본 수출
소환대전 큐이 코믹북 발간
2006.09 소환대전 큐이 일본 수출
게임올림피아드 수원2006 참가
버즈펠로우즈 일본 수출
2006.08 큐이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2006.07 플레이스테이션용 아랑전발매
루디팡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타입에프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캐주얼FPS 큐이,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6.06 파란게임, 인피니티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2006.05 본사 이전
인피니티 부분유료화 실시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게임쇼 출전
인피니티, 글로벌테스트베드 지원업체 선정
2006.04 큐이 2006 우수게임공모전 대상수상
㈜열림 커뮤니케이션과 큐이 퍼블리싱 계약 체결
버즈펠로우즈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2006.03 타입에프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루디팡 프리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루디팡 문화관광부 장관상 (이달의 우수게임상) 수상
한국게임산업개발원과 상호협력 협정서 체결 - 게임아카데미 윈디장학금 1억원 지원
2006.02 게임쇼 채널 퀴니와 사업 제휴
2006.01 온라인게임 "루디팡" 클로즈베타 서비스(1차)
레인콤과 와이브로 게임기 사업 제휴
PSP 프린세스크라운 발매
국민은행 유망 중소기업 선정

2005.12 이한창 대표 문화장관부상 수상
대학 채용설명회 진행
겟앰프드, 디지털타임스 ‘2005 총결산 IT 히트상품’ 온라인게임 부문 선정
“인피니티온라인” 게임 이용등급 <15세 이용가> 획득 (영상물 등급위원회)
“루디팡(Ludy-Pang)” 게임 이용등급 <전체 이용가> 획득 (영상물 등급위원회)
2005.11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참가
"루디팡" 등 게임라인업 공개
2005.10 온라인게임 “GetAmped” E-Sports 공식종목 채택
“GetAmped” 누적회원 1,000만명 돌파
PSP 타이틀 ‘전국캐논’ 출시
2005.09 온라인게임 “인피니티” Open Beta Service
버즈펠로우즈, 제15차 온라인 테스트 베드 지원업체 선정
2005.06 온라인게임 PunkyOn 2차 Prototype 개발
온라인게임 “인피니티” Closed Beta Service (2차)
2005.05 온라인게임 PunkyOn 1차 Prototype 개발
2005.04 온라인게임 당사 개발 프로젝트 F 1차 Prototype 개발
2005.03 온라인게임 TYPE-F Prototype 개발
3D 게임 엔진 솔루션 제공 계약서 체결 W/ CAVE
2005.02 온라인게임 “인피니티” Closed Beta Service (1차)
Vodafone 및 KDDI에 SBS 방송 컨텐츠 서비스 개시
무상증자(100%) 실시 (증자 후 자본금 21억2천만원)
2005.01 Initiated Mobile Contents Service to NTT DOCOMO
온라인게임 루디팡 PVP 모드 개발
온라인 게임 Buzzfellowz 1차 Prototype 개발

2004.12 PC게임 “GetAmped” 키즈파이터즈 출시 (“GetAmped” PC 패키지용 게임)
온라인게임 PunkyOn 공동개발 계약 : 개발사 CAVE(일본)
2004.11 “GetAmped” 누적회원 780만명 돌파
2004.10 온라인게임 당사 개발 프로젝트 F 개발 개시
2004.09 “GetAmped” 공식가이드북외 10여종의 캐릭터 상품 출시
2004.07 모바일게임 스크라이커즈 1945Ⅱ 일본 수출
PS2용 게임 하지메의일보2 출시
2004.06 “GetAmped” 게임 <전체이용가> 재획득 (영상물등급위원회)
2004.05 “GetAmped” 2차 상품화의 일환으로 “올컬러코믹북” 및 “트레이딩카드게임” 계약 체결
2004.04 PS2 용 “하지메의 일보2” 한글판 라이센스 판매 계약 체결
2004.02 “GetAmped” 누적회원 500만명, 동시접속자수 4만5천명 돌파
ATLUS사와 PS2용 “진 여신전생 매니악스” 한글화 및 영문화 개발 위탁 계약 체결
2004.01 KTF모바일 게임 “쉽스팅거”, “바니랑 카드랑” 서비스

2003.12 벤처기업 등록 - 신기술기업(서울지방중소기업청)
"GetAmped" 누적회원 400만명, 동시접속자수 4만명 돌파
자본금 증자(벤처금융대상, 증자 후 자본금 10억6천만원)
2003.10 "GetAmped" 누적회원 300만명, 동시접속자수 3만명 돌파
2003.09 “Strikers 1945” 및 “건버드” 日本 X-nauts, Psikyo사와 모바일글로벌 서비스 계약 체결
2003.08 産業資源部 長官杯 “GetAmped” 전국대회 개최
2003.07 KTF에 “건버드플러스” 서비스
2003.06 “GetAmped” 누적회원 150만명. 동시접속자수 1만 5천명
2003.05 “GetAmped” 유료서비스 개시 (5월16일)
2003.02 자본금 증자 5억원(증자 후 자본금 10억원)
모바일게임 “Strikers 1945”?KTF에 2월5일 서비스 개시
2003.01 SCEK에 PS2 퍼블리셔로서 계약
SBS 인기가요 모바일 서비스 개발

2002.12 대통령선거 개표 모바일 서비스(SBS, MBC)
“GetAmped” 게임 이용등급 <전체이용가> 획득 (영상물등급위원회)
2002.11 “GetAmped” Open Beta Service
모바일게임 SKT 서비스 개시
2002.10 日本 X-nauts/Psikyo社와 Strikers 1945 /
Gunbird 모바일 게임용 라이센스 국내 서비스 계약
2002.09 SKT, KTF, LGT 국내 방송사별, 신문사별 뉴스서비스 개시
일본 NTT DOCOMO에 KBS방송컨텐츠 모바일서비스 개시
2002.08 “GetAmped” Closed Beta Service 실시
2002.07 ㈜윈디소프트 법인 설립(설립 자본금 5억원)

인재상

1.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2. 도전과 창의롤 통해 고정관념으로부터 자유로운
3. 자신의 의지를 솔직하고 용기 있게 말할 수 있는
4. 행동하고 실천할 수 있는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기업뉴스

전체 726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기업뉴스 게시글 리스트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