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SG골프는
오랜 골프장 운영노하우를 기반으로, ㈜SG&G의 제조 노하우와 ㈜SG데이타(십이지천 등 게임 개발운영)의 온라인 게임 개발, 운영능력을 결합시켜 새로운 형태의 융합사업으로서 “The Screen SG Golf”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가까운 시일 안에 스크린골프 글로벌 No.1을 목표로 사업에 임하고 있으며 “롱기로” 브랜드의 골프클럽과 골프볼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SG골프는 매출액 1조 2천억원의 중견그룹인 SG그룹의 자회사입니다.
1999년 설립되었으며 2015년 스크린골프 자체 브랜드인 VISION PREMIUM을 개발하여 본격적으로 스크린골프 사업에 진출하였고, 3개의 골프장(SG아름다운CC, SG덕평CC, SG골프클럽)을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크린골프 사업에 투자를 집중하여, 최단기간 500여 매장 등록, 5백만명 이용자 확보, 중국 베트남 미국 시장으로의 진출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선수단을 창설해 유망 골프 선수들에 대한 지원사업을 진행 중이며 JTBC골프? SBS골프 채널을 통하여 프로골프선수와 아마추어가 함께 조를 편성하여 경기하는 "THE MATCH", 신개념 골프 레슨 프로그램 "Are You Ready?", 박찬호 등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하는 "레전드 빅 매치" 등의 방송을 기획협찬하는 등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