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1인 회사로 시작하여 법인전환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시 후 게임을 방치하고 유저를 저버리는 회사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익숙하지만 특별한 색을 가진 게임을 만듭니다.
같이 회사를 키워나가고 회사가 커지는 만큼
직원들도 돌려받는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1인 회사로 시작하여 법인전환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시 후 게임을 방치하고 유저를 저버리는 회사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익숙하지만 특별한 색을 가진 게임을 만듭니다.
같이 회사를 키워나가고 회사가 커지는 만큼
직원들도 돌려받는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2018.11월 : 1인 게임 회사 티모 소프트 설립 (개인사업자)
2018.12월 : 연금술사 키우기 앱스토어 & 구글 플레이 글로벌 출시
2019. 3월 : 구글 플레이 “세계인이 사랑하는 인디게임” 110여개 국가 피쳐드
대만 앱스토어 어드벤처 카테고리 8위
2019. 4월 : 구글 플레이 “에디터 추천 인디게임” 60여개 국가 피쳐드
2019. 5월 : 구글플레이 10만 다운로드 달성
대만 구글 플레이 “트랜딩 앱 & 게임” 피쳐드
2019. 6월 : 한국 앱스토어 어드벤처 카테고리 매출 29위
한국 앱스토어 어드벤처 카테고리 9위
2019. 7월 : 구글 플레이 한국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피쳐드
2019. 8월 : 싱가포르 앱스토어 어드벤처 카테고리 매출 16위
2019.11월 : 구글 플레이 “대한민국 인디게임” 피쳐드
구글 플레이 “에디터가 선정한 인디게임” 110여개 국가 피쳐드
누적 20만 다운로드 달성
2019.12월 : 구글 플레이 “인디코너 무료 인디게임” 110여개 국가 피쳐드
2020.3월 : 구글플레이 금주의 추천 게임
2021.1월 : 사냥꾼 키우기 출시
사냥꾼 키우기 10만 다운로드 달성
구글 게임 매출 순위 90위, 애플 게임 매출 순위 57위 달성
- 디자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개발자, 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디자이너
- 대안 없는 불평을 지양하고 생산적인 비판과 분명하고 오해없는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합니다.
- 퀄리티에 대한 책임감, 긍정적인 태도를 가집니다.
- 새로운 변화에 대해 빠르게 적응합니다.
- 본인의 발전을 위해 항상 공부합니다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