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적인 스타일에 기반한 Sculpting과 Maya나 3dmax를 활용한 모델링
- Xgen및 오나트릭스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헤어와 의상, 액세서리, 무기 등을 제작
- 섭스턴스 페인터를 사용하여 캐릭터와 캐릭터장비의 텍스쳐링
- 비디오 게임에 최적화된 폴리곤과 효율적인 UV 사용으로 완성도 있게 제작
- 창조적이고 유연한 사고로 업무를 대하고 필요 적절한 레퍼런스를 찾아 일에 적용시켜 업무를 진행
- 팀 내 외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능동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하여 마감기한까지 업무를 완수
- 실존하는 모델을 Uncanny Vally 가 느껴지지 않도록 Digital Human으로 만들어 내는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