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시스템 디자인]
* 애니메이션 드리븐 액션 설계/ 액션의 재미를 정의, 그에 따른 제작 구현.
* 보스의 전투 컨셉 구성, 스킬 구성, PC 전투와 액션 유형, 액션 난이도 설계
* LUA 를 통한 AI 설계 및 구현

[밸런스 디자인]
* 컨텐츠의 유기적 구성을 수치로 연결 하는 컨셉 얼개에 대한 구성 및 제작.
* 밸런스 의도를 타 파트와 공유/ 수집. 의도에 맞는 수치 구성.

[레벨 컨텐츠 디자인]
* 컨텐츠 Flow등의 유저 경험 설계/ 레벨디자인 동선 구성
* MMOG 퀘스트 시스템에 대한 설계 또는 퀘스트 컨텐츠 제작
* 레벨디자인의 동선 구성에 따른 몬스터 설계, 필요 시스템 제작
* 튜토리얼의 구성, 유저 학습 난이도를 고려한 컨텐츠 구성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