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마케팅매니지먼트


*업무내용

1. 업무내용
* 광고 매체의 효율 최적화 관리
* 모바일 게임 User Acquisition 광고 캠페인 효과 분석 및 관리
* 데이터 기반 마케팅 효율 분석 및 최적화
*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체 최적화


2. 주요업무내용

* 마케팅 기획
- 신규프로덕트 및 기존 프로덕트들에 대한 STP 전략수립, 단계별 전략 수립 등 마케팅 전략의 현실화를 위한 마케팅 기획을 수립함.

* 브랜드 구축/관리
- 각 프로덕트 고유의 브랜드를 구축하여, 소비자에게 conceptual하고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수행, 장기적으로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함.

* 공동마케팅 진행
- 채널링 등 파트너사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매출증대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할 뿐 아니라, 공동타깃또는 게임의 잠재/유력 타깃을 보유한 타깃에게 새로운 접근을 하기 위한 타 산업카테고리와의 공동마케팅을 기획/수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