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프로젝트는
- 2016년 10월 출시 이후로 현재까지도 매월 수백만명이 즐기는 데브시스터즈의 대표 횡스크롤 러닝 게임입니다.
-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전체 최고 매출 순위 150위권에 있던 게임을 10위권으로 올려본 저력이 있는 팀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갑니다.
- 본인의 전문영역 외에도 서비스 기획 등 다양한 영역에 참여하여 역량을 신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진 프로젝트입니다.
- 2018년 구글 플레이 아케이드 최고 매출 1위 (한국 기준)
- 2년 연속(2017, 2018) AppStore 올해의 인기 게임 선정

담당업무
- DevOps 방법론으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글로벌 서비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컨텐츠 개발
- 대규모 사용자를 서비스하기 위해 게임 서버 최적화 및 인프라 성능 개선을 통한 문제 해결
-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모니터링과 인프라 배포 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