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담당업무
- 차세대 FPS 게임 제작에 필요한 총기모션/캐릭터/몬스터/환경오브젝트 등의 -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 일반적인 FPS 게임 모드의 형태를 벗어난 다양한 형태 및 세계관을 가진 - 연출모션, 몬스터 및 메인캐릭터들의 모션제작
- 변화되는 환경, 파괴, 영화적 연출을 위한 환경 모션제작
- FPS 모션에 대한 트랜드 및 컨셉을 잘 파악하고 효과적인 애니메이션의 - 방향을 제안
|
|
자격요건
- 실무경력 3년 이상
- 실사풍 캐릭터, 몬스터 등의 본세팅, 리깅,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
- 환경 연출관련 파괴 시뮬레이션, 환경세팅 및 모션제작
- 원만한 대인관계 및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
필요역량
- 3DS Max를 사용한 고품질의 실사풍 모션 제작 역량
-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제반지식 및 Tool 활용 역량
- 캐릭터의 형태의 상관없이 모션컨셉 설정에 능숙하고 고품질의 퀄리티를 - 낼 수 있는 분
|
|
우대사항
- MMO, 콘솔게임, 시뮬레이션, 어드벤쳐 게임 등 다양한 장르 게임 제작 경험
- 언리얼엔진3, 언리얼엔진4 관련 개발 유경험자
- 모션캡쳐 데이터 에디팅 및 관련 유경험자
- FPS 게임 실무경험
- 온라인게임 상용화 경험
|
|
필요제출자료
-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 경력 기술서, 자기소개서
[입사지원 바로가기]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