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1. 동남아 지역 브랜딩 업무
- 자사 신규 타이틀 글로벌 런칭시 동남아 지역 브랜딩 업무 수행
- 자사 게임의 동남아 지역 브랜딩 전략 수립
- 브랜딩 협업을 위한 신규 업체 발굴 및 기존 업체 관리 (브랜딩/CS 대행업체)
- 브랜딩 및 CS 대행 과정에서의 자사 유관부서 및 현지 업체 간 각종 이슈 조율

2. 동남아 지역 신규 사업 개발
- 동남아 지역 시장/업계 동향 조사 및 분석, 경쟁사/경쟁작 모니터링
- 각종 신규 사업에 대한 가능성 발굴, 전략 및 계획 수립, 추진 등
- 신규 동남아 시장 모니터링 및 발굴 (미얀마, 필리핀 등)

3. 동남아 라이브 서비스 관리 및 행정업무
- 동남아 서비스 중인 자사 타이틀 컨텐츠 관리, 각종 운영 및 사업 이슈 컨트럴
- 동남아 지역 프로젝트 성과 관리
- 동남아 지역 사업 전개 관련 각종 계약 협의 업무 (영문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