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Project NM]
PC TPS/RPG 게임
개발 전분야 모집


채용부문
모집부문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지원

사운드 디자이너

[담당 업무]
- 사운드 이펙트의 제작 및 게임내 적용
- 레벨 사운드 리버브 작업
- 사운드 리소스 관리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사운드 리소스의 제작부터 실제 게임내 적용까지
- 담당이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보이스 레코딩 및 디렉팅 경험이 있는 분

[지원하기]

엔진/그래픽스
프로그래머

[담당 업무]
- 그래픽스/물리 요소 개발 및 관리
- 엔진 툴/모듈/플러그인 개발

[필수자격]
- 그래픽스 API 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는 분
- 셰이더 코드 분석 및 작성 능력 있는 분
- (HLSL, GLSL, Metal Shading Language, Cg 등의 언어 중 하나 이상)
- Deferr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Forward Rendering 이해 바탕)
- Physically Bas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Legacy Rendering 이해 바탕)

[우대사항]

- 엔진 프로그래밍 경력 있는 분
- 최적화 업무 경력 있는 분
- 최신 그래픽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DirectX12, Vulkan, Apple Metal)
- DXR(DirectX Raytrac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개발프로세스와 비 프로그래밍 직군의 개발흐름에 대한
- 이해도가 높은 분
- UE4렌더링 파이프라인, 엔진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지원하기]

UI 디자이너

[담당 업무]
- PC TPS/RPG UI/UX
- 언리얼4 UMG
- 실사풍 중세 판타지 그래픽에 어울리는 UI/아이콘

[필수자격]
- 실사풍 UI에 대한 감각이 있으신분
- UI 관련 경력 1년 이상인 분
-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실사풍 아이콘 제작에 관심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에 적극적이신 분

[우대사항]

- UX,레이아웃에 감각이 있으신 분
- 다양한 PC, 콘솔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언리얼 UMG 작업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 능동적이고, 다양한 문제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신 분
[지원하기]

배경 컨셉
아티스트

[담당 업무]
-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TPS형 RPG 제작원화

[필수자격]
- 창의적인 발상을 통한 월드 표현에 능하신 분
- 실사풍의 배경 컨셉아트 제작 (월드, 던전, 프랍 등)
- 자연물과 인공물 모두에 이해가 높고, 실사 표현에 능하신 분
- 뛰어난 표현력으로 공감각적 매력을 만들어 주실 분
- 타 팀과의 협업 및 의사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초기 컨셉 단계에서 아이디어를 능동적으로 개진할 수 있는 분
- 사고의 폭이 넓고, 판타지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
- MMORPG와 FPS(TPS)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
- 리얼리티 질감, 환경, 조명 등 무드표현 가능하신 분
[지원하기]

3D 배경
아티스트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4를 활용해 사실적인 필드와 던전 제작
- 중세 환타지 실사풍 에셋 제작
-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해 실사풍 AAA급 배경리소스 제작

[필수자격]
- PBR에 기반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신 분
- 필수사용 툴(UE4, 3DsMax, Zbrush, SubstancePainter,
- Photoshop) 능숙하신 분
- 협업을 중요시 하며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새로운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대해 진취적이신 분

[우대사항]

- SubstanceDesign 경험하신 분
- SpeedTree, Worldmachine, Worldcreator 경험하신 분
- Openworld 게임 배경 경험하신 분
- PC, 콘솔 게임(MMORPG, FPS) 배경제작(레벨/에셋) 경험한 분
- 실사풍 배경제작 경험하신 분
[지원하기]

전투/스킬
기획자

[담당 업무]
- TPS 게임에서의 전반적인 전투 기획
- 플레이어 무기 및 스킬 기획
-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 보스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기획한 것을 결과물로 만들어내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하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지원하기]

컨텐츠 기획
(시니어급)

[담당 업무]
- 게임 컨텐츠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디자인
- 게임의 세계관에 부합하는 오픈월드 기반의 지역 기획
- 시스템과 컨텐츠를 고려하여 월드 전체 및
- 각 지역별 지형과 동선 및 컨텐츠 기획
- 퀘스트 관련 시스템 기획
- 컨텐츠 관련 데이터 입력, 관리

[필수자격]
- 컨텐츠 기획 경력 5년 이상인 분
- 퀘스트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능하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오픈월드 기반 게임 개발 경험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하신 분
- 레벨 기획자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지원하기]

시스템 기획자
(경력)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3인칭슈팅게임에서 시스템기획 실무 전반
- 전투, 성장, 아이템, 퀘스트 등의 관련 시스템 기획

[필수자격]
- 1개 이상의 실시간 전투 장르(RPG/FPS/TPS)를 개발해보신 분
- 2년 이상의 기획 경력을 가지신 분
- 핵심 시스템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1개 이상의 TPS 또는 FPS 장르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게임 출시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수학, 통계 관련 전공한 분
[지원하기]

레벨 디자이너

[담당 업무]
- 언리얼 엔진 기반의 TPS레벨 디자인
- 오픈형 레벨에서의 지형 및 동선 기획, 몬스터 및 이벤트 배치
- 솔로 및 파티플레이를 위한 미션 레벨 디자인
- 다양한 협동 미션 기획

[필수자격]
- 레벨디자인 경력 2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1개 이상의 슈팅 장르(TPS 또는 FPS)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레벨디자이너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