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
[Project NM] |
\ | 채용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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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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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사운드 이펙트의 제작 및 게임내 적용 - 레벨 사운드 리버브 작업 - 사운드 리소스 관리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사운드 리소스의 제작부터 실제 게임내 적용까지 - 담당이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보이스 레코딩 및 디렉팅 경험이 있는 분 | [지원하기] |
엔진/그래픽스 | [담당 업무] - 그래픽스/물리 요소 개발 및 관리 - 엔진 툴/모듈/플러그인 개발 [필수자격] - 그래픽스 API 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는 분 - 셰이더 코드 분석 및 작성 능력 있는 분 - (HLSL, GLSL, Metal Shading Language, Cg 등의 언어 중 하나 이상) - Deferr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Forward Rendering 이해 바탕) - Physically Bas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Legacy Rendering 이해 바탕) [우대사항] - 엔진 프로그래밍 경력 있는 분 - 최적화 업무 경력 있는 분 - 최신 그래픽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DirectX12, Vulkan, Apple Metal) - DXR(DirectX Raytrac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개발프로세스와 비 프로그래밍 직군의 개발흐름에 대한 - 이해도가 높은 분 - UE4렌더링 파이프라인, 엔진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지원하기] |
UI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PC TPS/RPG UI/UX - 언리얼4 UMG - 실사풍 중세 판타지 그래픽에 어울리는 UI/아이콘 [필수자격] - 실사풍 UI에 대한 감각이 있으신분 - UI 관련 경력 1년 이상인 분 -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실사풍 아이콘 제작에 관심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에 적극적이신 분 [우대사항] - UX,레이아웃에 감각이 있으신 분 - 다양한 PC, 콘솔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언리얼 UMG 작업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 능동적이고, 다양한 문제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신 분 | [지원하기] |
배경 컨셉 | [담당 업무] -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TPS형 RPG 제작원화 [필수자격] - 창의적인 발상을 통한 월드 표현에 능하신 분 - 실사풍의 배경 컨셉아트 제작 (월드, 던전, 프랍 등) - 자연물과 인공물 모두에 이해가 높고, 실사 표현에 능하신 분 - 뛰어난 표현력으로 공감각적 매력을 만들어 주실 분 - 타 팀과의 협업 및 의사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초기 컨셉 단계에서 아이디어를 능동적으로 개진할 수 있는 분 - 사고의 폭이 넓고, 판타지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 - MMORPG와 FPS(TPS)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 - 리얼리티 질감, 환경, 조명 등 무드표현 가능하신 분 | [지원하기] |
3D 배경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4를 활용해 사실적인 필드와 던전 제작 - 중세 환타지 실사풍 에셋 제작 -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해 실사풍 AAA급 배경리소스 제작 [필수자격] - PBR에 기반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신 분 - 필수사용 툴(UE4, 3DsMax, Zbrush, SubstancePainter, - Photoshop) 능숙하신 분 - 협업을 중요시 하며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새로운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대해 진취적이신 분 [우대사항] - SubstanceDesign 경험하신 분 - SpeedTree, Worldmachine, Worldcreator 경험하신 분 - Openworld 게임 배경 경험하신 분 - PC, 콘솔 게임(MMORPG, FPS) 배경제작(레벨/에셋) 경험한 분 - 실사풍 배경제작 경험하신 분 | [지원하기] |
전투/스킬 | [담당 업무] - TPS 게임에서의 전반적인 전투 기획 - 플레이어 무기 및 스킬 기획 -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 보스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기획한 것을 결과물로 만들어내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하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지원하기] |
컨텐츠 기획 | [담당 업무] - 게임 컨텐츠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디자인 - 게임의 세계관에 부합하는 오픈월드 기반의 지역 기획 - 시스템과 컨텐츠를 고려하여 월드 전체 및 - 각 지역별 지형과 동선 및 컨텐츠 기획 - 퀘스트 관련 시스템 기획 - 컨텐츠 관련 데이터 입력, 관리 [필수자격] - 컨텐츠 기획 경력 5년 이상인 분 - 퀘스트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능하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오픈월드 기반 게임 개발 경험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하신 분 - 레벨 기획자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지원하기] |
시스템 기획자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 기반의 3인칭슈팅게임에서 시스템기획 실무 전반 - 전투, 성장, 아이템, 퀘스트 등의 관련 시스템 기획 [필수자격] - 1개 이상의 실시간 전투 장르(RPG/FPS/TPS)를 개발해보신 분 - 2년 이상의 기획 경력을 가지신 분 - 핵심 시스템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1개 이상의 TPS 또는 FPS 장르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게임 출시까지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수학, 통계 관련 전공한 분 | [지원하기] |
레벨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언리얼 엔진 기반의 TPS레벨 디자인 - 오픈형 레벨에서의 지형 및 동선 기획, 몬스터 및 이벤트 배치 - 솔로 및 파티플레이를 위한 미션 레벨 디자인 - 다양한 협동 미션 기획 [필수자격] - 레벨디자인 경력 2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1개 이상의 슈팅 장르(TPS 또는 FPS)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레벨디자이너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지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