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이즈게임 취재팀 기자는 어떤 일을 하고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 게임이나 이와 관련된 업체나 인물, 사건이나 행사 등을 취재해 콘텐츠로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과 생태계에 관한 이해와 콘텐츠 제작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 취재 과정 등에서 국내외 유명 개발팀이나 개발자, 셀럽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이나 노력에 따라 그 기회는 더 늘어나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혼자서 콘텐츠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사내에서 협업하거나 필자 등을 관리해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협업의 노하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디스이즈게임을 운영하며 게임 생태계와 미디어의 상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게임 매체와 게임 생태계의 개선 방안을 추진해 볼 수 있습니다.


▶ 이런 분이면 좋겠어요!

- 동료와 소통을 잘 하고, 책임감이 강해 주변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분

- 본인이 좋아하는 분야를 미친 듯이 파본 경험이 있는 분

- 블로그나 커뮤니티 또는 별도 모임 등에서 꾸준히 콘텐츠를 작성해 온 분

- 정보검색, 요점 정리, DB 정리에 자신 있는 분

- 오타쿠 문화, 스팀 게임, 클라우드게임, 인디게임, 게임역사 등에 관심 있는 분

- 영어나 중국어를 잘 하는 분


▶ 신입 기자로 채용되면

3개월 간의 교육과 업무 적합성 판정 기간을 거친 후 정규직 채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 급여

2020년 디스이즈게임 급여 기준에 따름


▶ 근무환경

사무실은 강남구 대치동으로 지하철 선릉역과 한티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무 시간은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입니다. (점심시간 12:30~13:30)

주 5일 근무, 빨간 날은 게임쇼 등 특별한 예외가 없다면 모두 쉽니다.

칼퇴근 문화가 정착돼 있습니다.

불필요한 야근을 지양합니다.

행사 일정에 따라 야근 또는 주말 근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체 휴무 지급)

야근 시 저녁식사를 제공합니다.

눈치보지 않는 휴가 사용 문화가 정착돼 있습니다.

이슈에 따라 해외/지방 출장 근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대 보험, 연차, 공휴일 휴뮤 등 법으로 보장된 노동자 권리를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