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 |
[Project NM] |
\ | 채용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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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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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기획자 | [담당 업무] - 게임 컨텐츠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디자인 - 게임의 세계관에 부합하는 오픈월드 기반의 지역 기획 - 시스템과 컨텐츠를 고려하여 월드 전체및 ...각 지역별 환경, 동선 및 컨텐츠기획 - 퀘스트 관련 시스템 기획 - 컨텐츠 관련 데이터 입력, 관리 [필수자격] - 컨텐츠 기획 경력 3년 이상인 분 - 퀘스트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능하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오픈월드 기반 게임 개발 경험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하신 분 - 레벨 기획자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지원하기] |
퀘스트 기획자 | [담당 업무] - 각 지역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맞춘 퀘스트 기획 및 제작 - 퀘스트 관련 액터 배치 업무 - 퀘스트 관련 스크립트 작성 및 블루프린트 제작 - 퀘스트 및 컨텐츠 데이터 작업 [필수자격] - 퀘스트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스크립트 작성이 가능하신 분 (VBA, 루아 등) - 엔진툴을 이용한 퀘스트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오픈월드 기반 게임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지원하기] |
레벨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언리얼 엔진 기반의 TPS레벨 디자인 - 오픈형 레벨에서의 지형 및 동선 기획, 몬스터 및 이벤트 배치 - 솔로 및 파티플레이를 위한 미션 레벨 디자인 - 다양한 협동 미션 기획 [필수자격] - 레벨디자인 경력 2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엔진툴을 이용한 플레이 동선 디자인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1개 이상의 슈팅 장르(TPS 또는 FPS) 프로젝트 경험 있는 분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레벨디자이너로서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지원하기] |
시스템 기획자 | [담당 업무] - TPS/RPG 게임의 핵심 게임성의 방향에 부합하는 각종 필요 ...시스템들을 기획 - 해당 시스템들의 UX 설계 및 UI 기획 [필수자격] - 시스템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우대사항]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VBA 활용 상급인 분 | [지원하기] |
밸런스 기획자 | [담당 업무] - 게임 내 경제 밸런스 기획 - 무기, 스킬, 아이템 밸런스 기획 - 컨텐츠 별 보상 설계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컨텐츠의 특성에 맞는 밸런싱 기준을 설계하고 ...이것을 설명할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수학, 통계 관련 분야 전공한 분 | [지원하기] |
전투/스킬 | [담당 업무] - TPS 게임에서의 전반적인 전투 기획 - 플레이어 무기 및 스킬 기획 -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 보스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1년 이상인 분 - 기획한 것을 결과물로 만들어내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하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지원하기] |
3D 배경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4를 활용해 사실적인 필드와 던전 제작 - 중세 환타지 실사풍 에셋 제작 -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해 실사풍 AAA급 배경리소스 제작 [필수자격] - PBR에 기반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신 분 - 필수사용 툴(UE4, 3DsMax, Zbrush, SubstancePainter, - Photoshop) 능숙하신 분 - 협업을 중요시 하며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새로운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대해 진취적이신 분 [우대사항] - SubstanceDesign 경험하신 분 - SpeedTree, Worldmachine, Worldcreator 경험하신 분 - Openworld 게임 배경 경험하신 분 - PC, 콘솔 게임(MMORPG, FPS) 배경제작(레벨/에셋) 경험한 분 - 실사풍 배경제작 경험하신 분 | [지원하기] |
UI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PC TPS/RPG UI/UX - 언리얼4 UMG - 실사풍 중세 판타지 그래픽에 어울리는 UI/아이콘 [필수자격] - 실사풍 UI에 대한 감각이 있으신분 - UI 관련 경력 2년 이상인 분 -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실사풍 아이콘 제작에 관심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에 적극적이신 분 [우대사항] - UX,레이아웃에 감각이 있으신 분 - 다양한 PC, 콘솔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언리얼 UMG 작업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 능동적이고, 다양한 문제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신 분 | [지원하기] |
배경 컨셉 | [담당 업무] -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TPS형 RPG 제작원화 [필수자격] - 창의적인 발상을 통한 월드 표현에 능하신 분 - 실사풍의 배경 컨셉아트 제작 (월드, 던전, 프랍 등) - 자연물과 인공물 모두에 이해가 높고, 실사 표현에 능하신 분 - 뛰어난 표현력으로 공감각적 매력을 만들어 주실 분 - 타 팀과의 협업 및 의사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초기 컨셉 단계에서 아이디어를 능동적으로 개진할 수 있는 분 - 사고의 폭이 넓고, 판타지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 - MMORPG와 FPS(TPS)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 - 리얼리티 질감, 환경, 조명 등 무드표현 가능하신 분 | [지원하기] |
환경 및 라이팅 |
[담당 업무] - 인게임, 컷씬 라이팅 연출 및 환경 (포스트 프로세스 설정 및 이펙트 배치) 설정 - 배경 제작 관련 업무 [필수자격] - 배경 아트 경력 5년 이상 또는 라이팅 관련 업무 3년 이상인 분 - UE4, 또는 Unity 라이팅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우대사항] - Openworld 라이팅 경험있는 분 - 물리기반 라이팅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Ray tracing 등 차세대 라이팅 기술에 대해 관심있는 분 - 컷씬 라이팅 연출에 대한 경험있는 분 - 라이팅외 장면연출을 위한 Fog,이펙트 등 구성에 대한 이해있는 분 | [지원하기] |
Technical Artist | [담당 업무] - 그래픽 최적화 - 타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아트 리소스 퀄리티 조율 - 각종 이슈 및 업무 Pipeline Guide 및 문서화 - 언리얼엔진 Material 작업 및 Shader , 아트 어셋들의 관리 - 그래픽 이슈 해결, 아티스트의 개발편의성 Support 및 각종 R&D [필수자격] - UE4 사용에 능숙한 분 - Shader/Material 제작 및 관리 능력있는 분 - Blueprint 사용 능력 있는 분 - 3D 아트어셋 제작 및 엔진 적용에 대한 지식 있는 분 [우대사항] - TPS, Openworld 개발 및 런칭 경험있는 분 - 최신 그래픽 이슈 구현에 관심이 많으신 분 - Python, Max script등 스크립트 가능한 분 - Animation, Rigging등 관심이 많으신 분 | [지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