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T]
부문별 모집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직무내용입사지원

공통

[프로젝트소개]
-
글로벌 모바일 MMORPG
- 유니크한 캐주얼 그래픽 컨셉

[엔진]
-
Unity

[공통자격요건]
-
Unity 사용 경험이 있으신분
- 신입, 경력 (경력의 경우 2년차 이상)
- MMORPG, MORPG 장르에 대한 이해와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의식과 긍정적 업무태도를 가지신 분
- 체계적, 논리적, 비판적, 종합적 사고 능력을 갖추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 주도적인 성향과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신 분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
MMORPG 초기 ~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라이브 경험이 있으신 분 (국내외)
- 글로벌 서비스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으신 분
...(문서, 영상, 이미지, 툴 등)
- 마켓 매출 상위권 MMORPG 개발 경험자

[입사지원하기]

Game Design
(시니어/팀장급)

[주요업무]
-
기획 업무 프로세스 수립 / 기획 인력 관리 (퀄리티 및 생산성)
- 게임 전반적인 기획업무 지휘
- 컨셉과 방향성 수립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스템 구조를 설계
- 게임에서 사용되는 각종 룰을 견고하고 재미있게 설계
- 시스템 간 밸런싱
--▶ 게임 내 각종 요소들이 디자인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자격요건]
-
데이터 테이블 제작, 활용이 능숙하신 분
- 시스템 제반 사항을 면밀히 분석하여 업무를 진행하시는 분
- 디테일한 성격으로 꼼꼼하게 기획하고 검증하시는 분
- 개발조직을 리딩한 경험 및 리더십 보유한 분
- 재미의 본질을끊임없이 고민하는 분

[입사지원하기]

Game Design
(Contents)

[주요업무]
-
게임 컨셉 설정 및 컨텐츠 기획
-
캐릭터, 몬스터, 스킬 설정 기획
-
게임 내 시스템을 활용하여 컨텐츠 확장
-
배경 레벨 디자인

[자격요건]
- 시스템상동

Game Design
(Balance)

[주요업무]
-
게임 내 수치 설계 및 시뮬레이션 (경제/전투/보상)
- 수치 밸런스 데이터 관리

[자격요건]
- 뻔하지 않은 새로운 전투 로직을 밸런스와 연계해서 구체화할
...수 있는 분
- VBA를 통한 데이터관리 능력이 있으신 분

Game Design
(Scenario&
Quest)

[담당업무]
-
게임 전체의 세계관과 시나리오 구상
- 각 지역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맞춘 퀘스트 기획
- 퀘스트 전달을 위한 연출(컷씬) 및 콘티구상
- 퀘스트 세부 디자인 및 조립, 데이터 작업
- 퀘스트 관련 스크립트 작성
- NPC 설정 및 스크립트작업

[자격요건]
-
퀘스트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게임 장르와 월드 성격에 맞는 퀘스트 플레이 디자인이 가능한 분
ART Director

[업무내용]
- 아트제작 방향성 및 컨셉
- 결과물 관리 (결과물의 퀄리티와 생산성)
- 아트 스텝 관리 / 외주 관리

[지원자격]
-
개발 경력 8년 이상
- Unity 엔진 게임 개발을 경험한 분 /
...게임을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한 분
- 3D 게임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트 방향성을 설정하고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분
- 아트 리소스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작업량과 일정을 산출하고 업무를 조직화 할 수 잇는 분
- 개발조직을 리딩한 경험 및 리더십 보유한 분
- 다양한 개발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문서화 스킬이 뛰어난 분

[우대사항]
-
재직한 프로젝트에서 아트 디렉터 역할을 경험하신 분

[입사지원하기]
UI / UX[업무내용]
- 게임 내 UI컨셉 설정 / UI 리소스 및 아이콘 제작

[지원자격]
-
요구사항이해 및 UI 리소스 제작 능력
- MMORPG UI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 컨셉을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비주얼 제작 능력
- 해당 경력 2년 이상

[우대사항]
-
UX 디자인 경험 및 능력
- 유니티 NGUI / UGUI 개발 경험
- 피드백의 의도를 잘 파악 할 수 있는 능력 MMORPGUI 제작 경험

Graphic Design
(3DCharacter)

[주요업무]
-
Character 및 기타 3D 리소스 제작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 데이터 썸네일화

[지원자격]
-
손 맵핑, 색감각이 탁월 하신 분
- 바디페인터 사용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 관련 전공자

Graphic Design
(3D B.G)

[주요업무]
-
3D Environmen Asset 및 기타 오브젝트제작
- Lighting 세팅 / 라이트맵 셋팅 / 라이트 프로브 셋팅
- 레벨디자인(협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
손 맵핑, 색감각이 탁월 하신 분
- MMORPG 개발 경험자
- 유니티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관련 전공자
- 바디페인터 사용가능하신 분
Animator[주요업무]
-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및 편집
- 캐릭터, 몬스터 리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
3dsMax, 바이패드 / 본셋팅
- 유니티 엔진 경험자
- 해당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분

[우대사항]
-
간결하지만 표현력이 뛰어난 분
Effector

[업무내용]
- Unity & 3D 맥스이펙트 제작
- 캐릭터/배경/스킬/UI 연출 효과

[지원자격]
-
해당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
각종 파티클 및 특수효과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Unity&3D 맥스이펙트 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캐주얼 풍의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Client
(런처 개발)

[업무내용]
- 유니티 PC 런처 개발

[지원자격]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base 개발 프로젝트 경험 1개 이상
- c# 및 Unity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 Unity3D PC 게임 런처(인스톨러 및 빌드, 번들 패치 시스템)
--개발 경험
-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 책임감 있게 작업하실 수 있는 분
- 협업에 문제가 없으신 분

[우대사항]
-
MMORPG 개발 경험 다수 보유자
- Unity 개발 경험 프로젝트 1개 이상

[입사지원하기]
Client
(컨텐츠 및 UI)
[업무내용]
- 컨텐츠 및 시스템 개발
- UI 시스템 및 UI 개발

[지원자격]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개발 경험 프로젝트 1개 이상
- c# 및 Unity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 책임감 있게 작업하실 수 있는 분
- 협업에 문제가 없으신 분

[우대사항]
-
MMORPG 개발 경험 다수 보유자
- 디자인 패턴 및 설계, 코드 리뷰 등에 대한 경험
Client
(셰이더)
[업무내용]
- 셰이더 제작 및 담당

[지원자격]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base 개발 프로젝트 경험 1개 이상
- 셰이더와 파이프 렌더링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우대사항]
-
MMORPG 개발 경험 다수 보유자
- 디자인 패턴 및 설계, 코드 리뷰 등에 대한 경험
- 최적화, 렌더링, 쉐이더 구현 경험
Server

[업무내용]
-
네트워킹, 동기화구조, DB 관리 등 서버 로직 작성
- MSSQL,Elasticsearch 기반데이터 관리 및 Stored Procedure 개발
- 컨텐츠 개발
- 요청에 따라 설계, 구현, 유지 보수 진행
- 운영툴 개발 지원

[지원자격]
-
주니어 2년차 이상, 경력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5년 이상
- C++, C# 등 객체지향 언어 사용 가능하신 분
- 모바일 MMORPG 서비스 경험 / 해외서비스 경험자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한 지식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DB 지식
- 코딩 스타일을 알 수 있는, 간결한 C++ 혹은 C# 코드를
...포트폴리오로 첨부 (C++의 경우 헤더만)

[우대사항]
-
C++ 윈도우 서버 환경 경험자
- 상용 서비스 개발 경험자
- DB 개발 경험 및 성능 분석, 최적화 경험
- 시스템 자동화 기능 수립 경험

지원방법
각 채용공고의 우측 [입사지원하기] 버튼 클릭 후 상세 채용공고 내용 확인 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