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프로젝트소개] - 글로벌 모바일 MMORPG - 유니크한 캐주얼 그래픽 컨셉
[엔진] - Unity
[공통자격요건] - Unity 사용 경험이 있으신분 - 신입, 경력 (경력의 경우 2년차 이상) - MMORPG, MORPG 장르에 대한 이해와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의식과 긍정적 업무태도를 가지신 분 - 체계적, 논리적, 비판적, 종합적 사고 능력을 갖추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 주도적인 성향과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신 분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 MMORPG 초기 ~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라이브 경험이 있으신 분 (국내외) - 글로벌 서비스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으신 분 ...(문서, 영상, 이미지, 툴 등) - 마켓 매출 상위권 MMORPG 개발 경험자 | [입사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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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sign (시니어/팀장급) | [주요업무] - 기획 업무 프로세스 수립 / 기획 인력 관리 (퀄리티 및 생산성) - 게임 전반적인 기획업무 지휘 - 컨셉과 방향성 수립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스템 구조를 설계 - 게임에서 사용되는 각종 룰을 견고하고 재미있게 설계 - 시스템 간 밸런싱 --▶ 게임 내 각종 요소들이 디자인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자격요건] - 데이터 테이블 제작, 활용이 능숙하신 분 - 시스템 제반 사항을 면밀히 분석하여 업무를 진행하시는 분 - 디테일한 성격으로 꼼꼼하게 기획하고 검증하시는 분 - 개발조직을 리딩한 경험 및 리더십 보유한 분 - 재미의 본질을끊임없이 고민하는 분 | [입사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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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sign (Contents) | [주요업무] - 게임 컨셉 설정 및 컨텐츠 기획 - 캐릭터, 몬스터, 스킬 설정 기획 - 게임 내 시스템을 활용하여 컨텐츠 확장 - 배경 레벨 디자인
[자격요건] - 시스템상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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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sign (Balance) | [주요업무] - 게임 내 수치 설계 및 시뮬레이션 (경제/전투/보상) - 수치 밸런스 데이터 관리
[자격요건] - 뻔하지 않은 새로운 전투 로직을 밸런스와 연계해서 구체화할 ...수 있는 분 - VBA를 통한 데이터관리 능력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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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sign (Scenario& Quest) | [담당업무] - 게임 전체의 세계관과 시나리오 구상 - 각 지역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맞춘 퀘스트 기획 - 퀘스트 전달을 위한 연출(컷씬) 및 콘티구상 - 퀘스트 세부 디자인 및 조립, 데이터 작업 - 퀘스트 관련 스크립트 작성 - NPC 설정 및 스크립트작업
[자격요건] - 퀘스트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게임 장르와 월드 성격에 맞는 퀘스트 플레이 디자인이 가능한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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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Director | [업무내용] - 아트제작 방향성 및 컨셉 - 결과물 관리 (결과물의 퀄리티와 생산성) - 아트 스텝 관리 / 외주 관리
[지원자격] - 개발 경력 8년 이상 - Unity 엔진 게임 개발을 경험한 분 / ...게임을 개발부터 출시까지 경험한 분 - 3D 게임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트 방향성을 설정하고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분 - 아트 리소스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작업량과 일정을 산출하고 업무를 조직화 할 수 잇는 분 - 개발조직을 리딩한 경험 및 리더십 보유한 분 - 다양한 개발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문서화 스킬이 뛰어난 분
[우대사항] - 재직한 프로젝트에서 아트 디렉터 역할을 경험하신 분 | [입사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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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 UX | [업무내용] - 게임 내 UI컨셉 설정 / UI 리소스 및 아이콘 제작
[지원자격] - 요구사항이해 및 UI 리소스 제작 능력 - MMORPG UI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 컨셉을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비주얼 제작 능력 - 해당 경력 2년 이상
[우대사항] - UX 디자인 경험 및 능력 - 유니티 NGUI / UGUI 개발 경험 - 피드백의 의도를 잘 파악 할 수 있는 능력 MMORPGUI 제작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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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 Design (3DCharacter) | [주요업무] - Character 및 기타 3D 리소스 제작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 데이터 썸네일화
[지원자격] - 손 맵핑, 색감각이 탁월 하신 분 - 바디페인터 사용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 관련 전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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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 Design (3D B.G) | [주요업무] - 3D Environmen Asset 및 기타 오브젝트제작 - Lighting 세팅 / 라이트맵 셋팅 / 라이트 프로브 셋팅 - 레벨디자인(협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 손 맵핑, 색감각이 탁월 하신 분 - MMORPG 개발 경험자 - 유니티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관련 전공자 - 바디페인터 사용가능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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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 | [주요업무] -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및 편집 - 캐릭터, 몬스터 리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 3dsMax, 바이패드 / 본셋팅 - 유니티 엔진 경험자 - 해당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분
[우대사항] - 간결하지만 표현력이 뛰어난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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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or | [업무내용] - Unity & 3D 맥스이펙트 제작 - 캐릭터/배경/스킬/UI 연출 효과
[지원자격] - 해당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 각종 파티클 및 특수효과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Unity&3D 맥스이펙트 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캐주얼 풍의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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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런처 개발) | [업무내용] - 유니티 PC 런처 개발
[지원자격]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base 개발 프로젝트 경험 1개 이상 - c# 및 Unity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 Unity3D PC 게임 런처(인스톨러 및 빌드, 번들 패치 시스템) --개발 경험 -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 책임감 있게 작업하실 수 있는 분 - 협업에 문제가 없으신 분
[우대사항] - MMORPG 개발 경험 다수 보유자 - Unity 개발 경험 프로젝트 1개 이상 | [입사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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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컨텐츠 및 UI) | [업무내용] - 컨텐츠 및 시스템 개발 - UI 시스템 및 UI 개발
[지원자격]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개발 경험 프로젝트 1개 이상 - c# 및 Unity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 책임감 있게 작업하실 수 있는 분 - 협업에 문제가 없으신 분
[우대사항] - MMORPG 개발 경험 다수 보유자 - 디자인 패턴 및 설계, 코드 리뷰 등에 대한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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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셰이더) | [업무내용] - 셰이더 제작 및 담당
[지원자격]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base 개발 프로젝트 경험 1개 이상 - 셰이더와 파이프 렌더링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우대사항] - MMORPG 개발 경험 다수 보유자 - 디자인 패턴 및 설계, 코드 리뷰 등에 대한 경험 - 최적화, 렌더링, 쉐이더 구현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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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er | [업무내용] - 네트워킹, 동기화구조, DB 관리 등 서버 로직 작성 - MSSQL,Elasticsearch 기반데이터 관리 및 Stored Procedure 개발 - 컨텐츠 개발 - 요청에 따라 설계, 구현, 유지 보수 진행 - 운영툴 개발 지원
[지원자격] - 주니어 2년차 이상, 경력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5년 이상 - C++, C# 등 객체지향 언어 사용 가능하신 분 - 모바일 MMORPG 서비스 경험 / 해외서비스 경험자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한 지식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DB 지식 - 코딩 스타일을 알 수 있는, 간결한 C++ 혹은 C# 코드를 ...포트폴리오로 첨부 (C++의 경우 헤더만)
[우대사항] - C++ 윈도우 서버 환경 경험자 - 상용 서비스 개발 경험자 - DB 개발 경험 및 성능 분석, 최적화 경험 - 시스템 자동화 기능 수립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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