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MMORPG, 모바일 게임 각 부문 수시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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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모집분야 | 채용 포지션 | 입사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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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MMORPG | 게임 시스템/ 콘텐츠 디자인 (경력) |
[담당업무] - 신규 시스템/콘텐츠 기획 [자격요건] - 소프트 런칭 또는 런칭된 게임 개발 참여 경험 - 기획 의도를 명확히 정리하고 그에 맞는 구체적인 콘텐츠와 그에 필요한 시스템 기획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UnrealEngine 유경험자 - 프로그래밍 이해도가 높은 분 - 다양한 플랫폼(콘솔, PC, 모바일 등)의 게임 플레이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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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전투 디자인 (경력) |
[담당업무] - MMORPG 전투 설계 및 전반적 시스템 구조 작성 [자격요건] - 장르 불문, 다양한 게임의 전투를 경험하신 분 - 상상을 구체화 하실 수 있는 분 - 책임감이 높고, 의도 파악이 빠른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능숙한 data 처리 및 설계 능력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우대사항] - 콘솔, PC등 장르 불문하고 1회 이상의 전투 설계 경험 -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UnrealEngine 유경험자 - 프로그래밍 이해도가 높은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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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밸런스 디자인 (경력) |
[담당업무] - MMORPG 경제 밸런싱 및 성장 밸런싱, 데이터 분석을 통한 순차적 밸런싱 설계 [자격요건] - 성장-보상 밸런싱 설계 & 드랍 관리, 무역 등의 경제 콘텐츠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능숙한 data 처리 및 설계 능력 (Excel, Sql 등 불문)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관련 과목 (수학, 통계학, 경제학) 전공자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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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레벨 디자인 (경력무관) |
[담당업무] - 월드 레벨 동선 구조 설계 및 퀘스트 동선 구조 설계 [자격요건] - 게임의 공간과 동선을 구성하는것에 실무 경험이 있거나, 가능 하신 분 - MMORPG 필드나 던전 레벨 디자인에 실무 경험이 있거나, 가능 하신 분 - 게임 배치 툴 사용 경험이 있거나 게임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경력 무관 / 학력 무관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UnrealEngine 4 유경험자 - 상대적으로 복잡도가 높은 Sandbox 형 게임의 레벨에 대한 이해도 - 본인의 기획 의도를 다양한 툴을 사용하여 3D/2D 환경으로 표현이 가능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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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시나리오 디자인 (경력) |
[담당업무] - 세계관 및 시나리오 - 지역 에피소드 설정 및 NPC 인물 성격 묘사 설정 [자격요건] - 스토리 중심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기승전결 구조가 있는 완결된 스토리의 집필이 가능하신 분 - 스토리 완성과 퀄리티에 대한 끈기와 욕심이 있는 분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우대사항] - 자기 시나리오 콘텐츠의 출간 또는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웹툰, 웹소설, 도서, 잡지, 영화 등 문화 콘텐츠 관련 업계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MMORPG의 시나리오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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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터 (경력) |
[담당업무] - 중세 실사 PC MMORPG의 다양한 애니메이션 제작 [자격요건] - 3ds max을 사용하여 리깅 및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하신분 - 실사 풍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경험자 -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업무에 관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분 - 게임 상용화 오픈 경험이 있으신분 - 언리얼 엔진4의 활용 능력 - 실제 검술 기반 모션제작의 경험이 있으신분 - 모션 캡쳐 액팅/편집 경험이 있으신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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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FX 이펙터 (경력) |
[담당업무] - 중세 실사 PC MMORPG 이펙트 제작 [자격요건]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자 (엔진 경력이 없으면 총 경력과 포트폴리오로 검토) - 텍스쳐 제작이 가능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원활하신 분 -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FumeFX, Rayfire등의 시뮬레이션 플러그인 사용 가능하신분 - 언리얼 매터리얼 제작 가능하신 분 - 나이아가라 시스템 사용 가능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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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배경 월드 (경력) |
[담당업무] - 중세 실사 PC MMORPG 배경 월드 제작 및 레벨 구성 [자격요건] - 월드제작에 필요한 색상 및 애셋을 적절히 배치하여 게임 최적화를 바탕으로 게임 퀄리티 향상 - 기획에 맞는 레벨을 제작 (월드머신 혹은 엔진 툴 사용) 한 후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를 제작 - 기획 업무 및 팀원 간에 업무를 협업, 커뮤니케이션 월활한 분 - 식생 제작을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능숙하게 제작 가능 하신분 - 월드 버그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 및 제시하여 월드의 최적화를 극대화 - SpeedTree /Substance Designer/ World Machine/ Quixel Mixer 기본적으로 사용가능 하신분 -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Engine 4 경험자 - 게임 상용화 오픈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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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배경 에셋 (경력) |
[담당업무] - 중세 실사 PC MMORPG 배경 제작 - 하우징 및 프랍 제작 - SpeedTree/MegaScan을 바탕으로 각종 Foliage 제작, 최적화 작업 [자격요건] - MMORPG PC 실사기반의 적합한 고품질의 배경 애셋을 제작 가능하신 분 - 타일 텍스쳐 기반으로 모듈방식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식생 제작을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능숙하게 제작 가능 하신분 - 업무 프로세스를 정확히 파악하여 일정을 산출하여 작업에 반영 가능하신 분 - Substance Painter/ ZBrush/ MAX 등 서브툴을 기본적으로 사용가능 하신분 - 경력 2년 이상 [우대사항] - Substance Desingner 사용하여 실무에 적합한 타일 텍스쳐 제작 가능하신 분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Engine 4 경험자 - 레퍼런스 자료로 디자인 능력이 있으신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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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배경 원화 (경력) |
[담당업무] - PC MMORPG 실사 느낌의 배경 컨셉/원화 제작/메트페인팅 - 중세 고증기반 배경 원화 제작/무드/일러스트 제작 - 중세시대 시대적 지역별 고증기반의 사실적인 건축물 원화제작 [자격요건] - 서양중세 건축에 대한 이해도(고증기반) 구조적인 이해도 좋으신분 - 드로잉/페인팅/메트페인팅 잘하시는분 -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 상용화 오픈 경험이 있으신분 - 다양한 게임을 해보신 분 - 고증기반 중세 영화,게임 선호하시는 분(왕좌의게임,반지의 제왕,위쳐,갓오브워 기타 등등..) - 3D툴(Blender,SketchUp,Max등등)을 그림 제작에 어느정도 응용 하실 수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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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캐릭터 원화 (경력) |
[담당업무] - 중세 실사 PC MMORPG 캐릭터, 몬스터, 무기, 리소스 원화 제작 [자격요건] - 시대사별 고증적 문화의 이해도 및 중세 유럽 복식에 관한 고증적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복식 및 사물에 대한 구조적 이해도가 높으신 분(3d적 입체적 이해도) - 해부학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실사지향(극실사), 반실사, 카툰 지양 - 포토샵 필수 - 커뮤니케이션에 원활하신 분 -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Engine 4 개발 경험 - 게임 상용화 오픈 경험이 있으신 분 - 일러스트 라이팅에 대해 능하신 분 - 매트패인팅, 패인팅 표현방식에 구애받지 않고 실사직 이미지 표현하시는 분 - 고증기반 중세 영화, 게임 선호하시는 분(왕좌의게임, 반지의 제왕, 위쳐, 갓오브워 기타 등등...) - 3d 및 zbrush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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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캐릭터 모델러 (경력) |
[담당업무] - 중세 실사 PC MMORPG 캐릭터,몬스터,무기,리소스 모델링 제작 [자격요건] - 시대사별 고증적 문화의 이해도 및 중세 유럽 복식에 관한 고증적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복식 및 사물에 대한 구조적 이해도가 높으신 분 - PBR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제작 능력을 보유하신 분 - 해부학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MarvelousDesigner 활용 가능하신 분 - Substance Painter / Zbrush / Photoshop 툴 활용 가능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에 원활하신 분 -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Engine 4 경험자 - 게임 상용화 오픈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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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ical Artist (경력) |
[담당업무] - 아트/ 프로그램/ 기획 업무 조율 - UE4 머테리얼 개발 작업 및 아트의 전반적 테크니컬 부분 관리 - 게임 월드 환경 및 라이트 구성 세팅 - 아트 파이프라인 확립 및 프로파일링을 통한 그래픽 리소스 최적화 [자격요건] - UE 4 엔진 기능 및 아트 파이프 라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UE 4 BluePrint에 대한 이해도 및 활용 능력이 높으신 분 - UE 4 Material 제작이 능하신 분 - 문제 해결 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원활하신 분 - Python/ Maxscript/ C Sharp 등을 활용한 Script/ Tool 제작 가능하신 분 - TA 직무 또는 이에 준하는 직무 경력 2년 이상 - 그래픽 경력 5년 이상 [우대사항]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Engine 4 경험자 - 게임 상용화 오픈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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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틱 (경력) |
[담당업무] - 중세 실사 PC MMORPG의 인게임 시네마틱 라이트 세팅 [자격요건] - 언리얼3, 언리얼4 엔진에서 시네마틱 컷씬 제작 경험자 - 언리얼4 시퀀스에 대한 기본적인 활용 능력이 있으신 분 - 언리얼4 라이트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언리얼4 PBR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메터리얼을 중급 이상 사용 가능 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 팀 기반 협업이 가능하신 분 - 경력 2~3년 이상 [우대사항] - 언리얼4 유경험자 - 인 게임 시네마틱 제작 경험자 - 시네마틱 라이팅 작업 경험자 - 시퀀스 숙련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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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디자이너 (경력무관) |
[담당업무] - UI 기획 / UX 디자인 - UI 및 UX 설계 - UI 디자인 및 레이아웃 구성 [자격요건] - MMORPG를 포함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 디자인 계열 전공자 - UI 기획 및 UX 디자인이 가능하신분 - Adobe Photoshop, Illsutrator 등 그래픽 툴에 능숙하신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초대졸 이상 졸업/예정자 - 경력 무관 [우대사항] - UnrealEngine 4 UMG 관심 있는 분 - UnrealEngine 4 UMG 블루프린트 관심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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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 디자이너 (경력무관) |
[담당업무] - GUI 디자인 및 UI 레이아웃 - UI 아트 및 아이콘 드로잉 - UI 리소스 제작 - Unreal UMG 위젯 제작 [자격요건] - MMORPG를 포함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 아이콘 드로잉 등의 그래픽 리소스 작업이 가능 하신 분 - Adobe Photoshop, Illsutrator 등 그래픽 툴에 능숙하신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초대졸 이상 졸업/예정자 - 경력 무관 [우대사항] - After Effect, flash 등을 통해 모션 작업이 가능하신 분 - UnrealEngine 4 UMG 관심 있는 분 - Unreal UMG 및 머터리얼을 통한 연출 가능하신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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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PM (경력) | [담당업무] - 아트 리소스 제작 프로세스 조율 / 스케쥴 조율 - 타 팀과의 커뮤니케이션 조율 - 문서작업 등 아트팀 작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 (아트 리소스 제작 현황 정리 및 보고 포함) - 외주 업체, 외주 인력 관리 (외주 품질 관리는 팀장 RnR, PM은 계약 보조 및 행정 업무, 리스팅 관리 등)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경력 3년 이상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아트 리소스 제작 경력 및 아트 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 논리적 사고와 책임감이 있으신 분 - JIRA 및 Confluence, Redmine 등의 프로젝트 관리 툴 사용 경험 [우대사항] - 최소 한 프로젝트를 2년 이상 경험한 분 / 아트 관련 업무 유경험자 또는 게임 프로젝트 관리자 역할 수행 경험 1. 아트 관련 업무의 제작 태스크 분배 및 일정 관리 경험 요구 a. 아트 프로세스의 단기/장기 일정과 계획 수립 유경험자 - 프로젝트 진행 및 팀원들 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분 1. 일정과 작업에 방해되는 요소를 제거하고, 작업과 퀄리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가 가능할 것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 Engine 4 경험자 - 게임 상용화 오픈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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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경력) |
[담당업무] - 라이브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2D Card RPG) 클라이언트 컨텐츠 개발 및 유지보수 - 신규 모바일 게임(2D Puzzle 류) 클라이언트 개발 [자격요건] - Unity 엔진을 잘 이해하고 필요한 기능을 잘 사용할 수 있는 분 - NGUI 사용에 능숙하신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 객체지향 개발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갖춘 분 - 빠르고 정확한 코드 분석 및 디버깅 능력을 갖추신 분 - 본인이 개발한 프로그램의 성능 향상을 위해 항상 개선하는 습관을 가지신 분 -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검토하고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모바일 시스템(안드로이드, iOS) 빌드 및 배포에 대해 지식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직군(아트,기획등)의 동료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자신이 개발하는 게임에 책임과 열정이 있으신 분 -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 적용해보고 싶은 욕심이 많으신 분 - PC, Office 등 사용이 능숙 하신 분 -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모바일 게임 상용 서비스 및 라이브 유지보수를 경험해 보신 분 - Unity, C# 을 전문적으로 사용이 가능 하신 분 - 써드파티 SDK(안드로이드, iOS 등)를 능숙하게 Unity 에 연동이 가능하신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지식을 갖추신 분 - C# 서버 프로그램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 개발 및 운영시 필요한 Tool(언어무관) 들을 직접 제작하고 사용해보신 분 - 통합빌드 및 배포툴(Jenkins, SVN, Gradle등..)을 다양하게 사용해 보신 분 - 영문 사이트 및 기술문서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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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담당업무] - 라이브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2D Card RPG) 서버 컨텐츠 및 시스템 개발(C#) 및 유지보수 - 신규 모바일 게임(2D Puzzle 류) 서버 시스템 개발(C#) [자격요건] - C# 자료구조, 알고리즘, 객체지향 개발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갖춘 분 - MSSQL 등 DBMS의 기본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있으신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지식을 갖추신 분 - 윈도우서버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빠르고 정확한 코드 분석 및 디버깅 능력을 갖추신 분 - 본인이 개발한 프로그램의 성능 향상을 위해 항상 개선하는 습관을 가지신 분 -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검토하고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다양한 직군(아트,기획,클라이언트프로그래머등)의 동료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자신이 개발하는 게임에 책임과 열정이 있으신 분 -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 적용해보고 싶은 욕심이 많으신 분 - PC, Office 등 사용이 능숙 하신 분 - 경력 4년 이상 (학력무관) [우대사항] - 모바일 게임 서버 상용 서비스 및 라이브 유지보수를 경험해 보신 분 - 상용 서비스용 서버 프로그램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안정적인 서버 컨텐츠 시스템 설계가 가능하신 분 - DB 테이블 설계 및 기본적인 스토어드프로시져 구현이 가능하신 분 - 웹서버(IIS, Apache 등) 이해 및, 웹API프로그래밍에 경험이 있으신 분 - C++ 서버 제작 혹은 타사네트워크 엔진 사용 경험 있으신 분 - 리눅스 서버, DB 서버등 서버머신 사용및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 영문 사이트 및 기술문서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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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데이터엔지니어 (경력) |
[담당업무] - 각종 플랫폼(Facebook, Google Ads, GooglePlayConsole 등)의 API를 이용한 크롤러 개발 - 자사 서비스 게임 및 Attribution tool Data 수집 - 클라우드 기반 DataLake 구축/관리 - 다양한 이슈에 대해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대시보드 제작(오픈소스, Tableau 등)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프로그래밍(웹개발/백앤드/프론트앤드 등) 관련 경력 3년이상 - 데이터베이스와 SQL(서브 쿼리와 Join에 대한 이해도)에 대한 지식 - API를 이용한 크롤러 개발 가능(Python 등 언어 무관) - Data기반으로 분석하고, 서비스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의지 [우대사항] - Amazon, GCP, Spark 등 클라우드 서비스 경험 - 다양한 종류의 DB경험(Mysql, SqlServer, PostgreSQL 등) - 마케팅 Data(Facebook, GoogleAds)를 수집하고 분석한 경험 - 게임(MMORPG, Mobile 등) 서비스에 대한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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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터 (경력) |
[담당업무] - 글로벌 게임 - 시장/채널(Facebook, GoogleAds 등)/유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최적화 - 마케팅 전략과 액션 플랜 수립/실행/결과 정리 -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테스트 진행 및 새로운 전략 발굴 - 외부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대행/영상/번역 등)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마케팅 관련 경력 1년 이상 - Facebook 등(Google UAC, AD Network) Self serving 경험 - Attribution tool 사용 경험 - 미디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분 - 엑셀을 활용한 결과 분석이 가능하고, 문서화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 게임(모바일, MMORPG)을 좋아하고 즐겨 플레이하시는 분 [우대사항] - 마케팅 소재 제작 가능(영상, 이미지) -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글로벌 모바일 앱 서비스사, 디지털 대행사, 글로벌 매체사 업무 경력 - 영어사용 능력(읽기/쓰기) - SQL사용, 대시보드 제작/사용 경험(Tableau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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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
* 공고 별 다소 상이하며, 개별공고에서 세부 모집요강을 확인
전형 절차
서류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지원방법
- 위의 표에서 각 채용분야 우측 '입사지원하기' 버튼 클릭 후 개별공고에서 '게임잡 온라인 입사지원'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의 제출서류를 recruit@nyouinc.com 메일로 제출